테크노트리, 북미, 중동, 아프리카 및 남미에서 14건의 AI 및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를 동시에 완료하는 데 성공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4-02-25 10:25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 5G,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 분야의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중동과 아프리카 전역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디지털 BSS 솔루션을 동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세운 이정표에는 북미, 중동, 아프리카 및 중남미 지역에서의 최대 통신, 의료 및 부동산 그룹을 위한 전 세계적인 14가지 서비스 출시(Go-live)로 테크노트리 디지털 제품군(Tecnotree Digital Suite)인 테크노트리 엣지Tecnotree Edge)를 통해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고객을 위한 대규모 디지털 BSS 혁신을 제공하게 된 것이 포함된다.

다양한 혁신 프로젝트에 따라 배포된 디지털 스택에는 테크노트리 디지털 제품군인 부채 관리 시스템, 통합 온라인 청구 시스템(Convergent Online Charging System, COCS)이 포함된 BSS 스위치, 서비스 프로비전 시스템(SPS), 새로운 청구서 레이아웃 디자이너(Bill Layout Designer, BLD),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자(Customer Lifecycle Manager, CLM) 등의 즉시 사용 가능한 기능이 포함된다. 서비스 제공업체는 테크노트리의 AI 기반 지능형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함으로써 발전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기능을 맞춰갈 수 있게 된다. 이 포괄적인 솔루션은 우수한 디지털 고객 경험과 혁신을 제공하여 고객을 위한 차세대 서비스를 도입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제품군은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추적을 위한 강력한 기능을 부여하여 모든 상호 작용에 대한 향상된 360도 뷰를 제공한다. 이처럼 고도로 자동화된 풀 디지털 스택은 TMF 오픈 API 및 ODA 준수 아키텍처와 결합되어 서비스 출시 속도를 높여주므로 경쟁이 치열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민첩성과 속도 면에서 새로운 차원으로 올라갈 수 있다.

테크노트리의 최고경영자인 파드마 라비찬더(Padma Ravichander)는 “다양한 지역의 고객을 위해 대규모 디지털 혁신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변함없는 노력을 보여주는 성공적인 일련의 출시가 무척 자랑스럽다”며 “우리는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 발맞춰 디지털 혁신의 다음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여러 서비스의 동시적인 출시는 신뢰성, 동적 버전 업그레이드, 자동 파일럿 기능 측면에서 테크노트리 디지털 스택의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입증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사업자는 테크노트리의 포괄적인 풀스택 솔루션을 통해 새롭고 혁신적인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기회와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며 “디지털 혁신은 사업자의 운영 효율성을 가속화하여 이들이 개인화된 고객 참여를 제공하는 동시에 원활하고 신속한 기능 업그레이드를 보장하도록 지원한다. 이 제품들은 스택의 임베디드, 증강 및 인지 AI 사용 사례를 포함한 고객 경험 면에서 심층적인 인사이트와 결합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테크노트리 최고배송책임자(Chief Delivery Officer) 라마세샨 수브라마니안(Ramaseshan Subramanian)은 “중동과 아프리카의 주요 통신 사업자를 위한 최첨단 디지털 BSS 솔루션의 동시 출시를 감독한 일은 민첩한 고객 성공 중심의 환경에서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노력에 대한 증거”라며 “전 세계 주요 통신사 그룹을 대상으로 14건의 성공적인 출시를 조율하는 데 성공하므로써 테크노트리 디지털 제품군을 통해 광범위한 디지털 BSS 혁신을 제공하는 데 있어 이정표를 세웠으며, 고객 중심성과 운영 효율성을 제고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더욱 강화했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 영업 담당 수석부사장 겸 MEA 및 유럽 책임자 샤바즈 아마드 라시드(Shahbaz Ahmad Rashid)는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우리 고객에게 월드 클래스의 경험을 제공할 다양한 출시에 성공한 것이 너무 기쁘다”며 “테크노트리의 지능형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사업자들은 발전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동시에 판매를 가속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며 새로운 수익화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더 나은 입지를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9개의 실제 오픈 API를 포함한 59개의 인증된 오픈 API를 보유하고, TM 포럼 오픈 API 적합성(TM Forum Open API Conformance)에서 선두에 서 있으며, 이는 우수성을 향한 회사의 노력에 대한 증거이다. 회사는 CSP와 DSP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테크노트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텔레콤 및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의 전체 범위(오더 투 캐시)로 구성되어 연결성을 넘어선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먼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서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기도 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최고마케팅책임자
marketing@tecno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