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텔 그랜드 2024년 브랜드 런칭, 이집트 피라미드에서 열린 업계 최대 규모 이벤트

뉴스 제공
itel
2024-02-25 10:40
카이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낮은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소비가전 제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일류 스마트 라이프 브랜드 아이텔(itel)이 2월 22일 이집트를 상징하는 기자의 대피라미드(Great Pyramids)에서 새로운 로고를 화려하게 런칭하며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로 정의할 준비를 갖추었다. 이 역사적인 행사는 아이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발전하는 의미 있는 계기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존경받는 파트너 및 고객, 특히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고객이 참여하고 축하할 수 있는 플랫폼의 역할을 했다.

이집트 피라미드에서의 제막식은 기술적 혁신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몰입형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아이텔의 노력을 상징하기도 한다. 이 이벤트는 개막 불꽃놀이의 장관으로 시작하여 축하와 기대감이 넘치는 저녁을 위한 무대가 펼쳐지고 영감 넘치는 개막 연설이 뒤를 이었다. 이어서 매혹적인 로고 쇼에서는 아이텔의 브랜드 정체성에 갖는 의미에 대한 심도 있는 해석과 함께 새로운 로고 디자인이 공개되었다.

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P55+, P55, P55 5G 등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아이텔 P55 시리즈 스마트폰이 공식 출시되었다. 이들 스마트폰에는 세 가지 주요 기술 업그레이드가 포함된다. 45W 파워차지(PowerCharge) 기술과 3기어 스마트 충전(three-gear smart charging), 게임 경험을 최적화하는 iBoost 게임 공간이다. 또한 아이텔의 첫 5G 스마트폰인 P55 5G는 신흥 시장의 보급형 5G 네트워크 고객에게 빠른 브라우징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텔은 스마트폰 출시 이외에도 혈중 산소 모니터링, 심장 박동 추적, 건강 관리 등의 기능을 갖춘 스마트워치 E1, 소음 감소와 뛰어난 음질 기능을 탑재한 지능형 이어버드 버즈에이스(BudsAce), 기타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가전 및 혁신적인 키즈 전자 제품 등 전체론적인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일환인 다양한 스마트 라이프 액세서리도 소개했다.

아이텔 북아프리카 지역 디렉터인 스티븐 양(Steven Yang)은 “이집트 피라미드에서 열린 대규모 공개 행사에 존경하는 파트너, 저명한 미디어 관계자 및 KOL을 초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제품 런칭을 넘어 긴밀한 고객 관계 배양, 미래의 협업 촉진, 소중한 파트너와의 장기적이고 긴밀한 연락 유지를 위한 친근한 교류의 기회”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의 목표는 아이텔의 국제적인 브랜드의 비할 데 없는 서비스 수준을 입증하고 이 활기차고 역동적인 지역에서 오래 지속되는 인맥을 형성하기 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계 8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이집트 피라미드에서 개최된 이 행사는 아이텔이 혁신과 변치 않는 스타일로 정의되는 대담한 새 시대로 전환하고 있음을 상징한다. 아이텔은 이 행사에서 브랜드 유산의 새로운 장을 펼치며, 단순한 기술 제공만이 아닌 세련되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표현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99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tel-lif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tel
윌라 차이(Willa Cai)
Marketing@itel-mobi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