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지속 가능한 클라우드 메트로 네트워크로 KK 네트웍스의 주거 및 비즈니스 사용자에게 우수한 품질의 경험 제공

KK 네트웍스는 주니퍼와 함께 파키스탄의 광대역 서비스를 혁신하여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수요와 향상된 디지털 경제를 지원함

뉴스 제공
Juniper Networks 뉴욕증권거래소 JNPR
2024-02-26 13:55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보안, AI 네이티브 네트워크 분야의 리더인 주니퍼 네트웍스(Juniper Networks)(뉴욕증권거래소: JNPR)가 파키스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ISP) 중 하나인 KK 네트웍스(KK Networks, 이하 ‘KKN’)에 확장 가능하고 복원력이 뛰어난 클라우드 메트로(Cloud Metro) 네트워크를 제공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네트워크는 주거용 사용자에게 저렴한 인터넷 접속과 향상된 경험의 품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KKN에도 지속 가능한 서비스 제공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KKN은 또한 혁신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급 인터넷 서비스로 제공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새롭고 강력한 클라우드 메트로 인프라는 파키스탄 라호르의 광범위한 지역을 커버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확장될 계획이다.

또한 주니퍼 네트웍스는 주니퍼의 최첨단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고성능 보안 플랫폼으로 데이터센터를 업그레이드하여 네트워크 패브릭의 설계, 배포 및 운영을 간소화하고 최적화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클라우드 메트로 플랫폼을 보완하여 대규모로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다.

KKN은 빠르게 성장하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로, 파키스탄에서 급증하는 디지털 서비스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신속하게 발전하고 있다. 단지 2년 만에 라호르에서 사용자 기반이 4배로 증가한 KKN은 현재 14만명의 주거용 고객과 앞으로 증가할 고객을 충족하기 위한 대역폭 수요의 상승을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메트로 네트워크가 필요했다. 주니퍼의 클라우드 메트로 솔루션은 KKN의 지속적인 트래픽 증가에 발맞춰 확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사용자 기반의 분산된 특성 및 트래픽 패턴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선정되었다.

이전 네트워크에서는 피크 시간대에 인터넷 성능이 느려지는 경우가 많았다. 잦은 네트워크 혼잡으로 가입자의 인터넷 연결이 자주 끊기기도 했다. 수요의 속도와 규모를 따라잡는 혁신적인 지하철 네트워크를 통해 KKN은 이제 가입자에게 향상된 품질의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회사는 파키스탄의 수천 가정과 기업에 고성능의 차별화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를 잡아 높은 성장 궤적을 이어가고 있다.

KKN의 지속적인 목표는 파키스탄의 디지털 경제를 지원하고 강화하는 것이다. 파키스탄 통신청(Pakistan Telecom Authority)에 따르면 현재 2억3000만 인구 중에 약 절반이 여전히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에 액세스하지 못한다. 주니퍼의 클라우드 메트로 네트워크는 KKN이 경제적 기회를 개선하고, 더 강력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육성할 수 있는 안정적인 고품질 디지털 연결을 구축할 수 있는 장비를 제공한다. 주니퍼 클라우드 메트로의 컴팩트하고 효율적인 시스템 설계는 KKN이 보다 에너지 효율적인 운영을 제공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이는 자체 운영 비용을 개선하는 것 외에도 지역 전체의 고객에게 저렴한 광대역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도 촉진할 수 있다.

뉴스 하이라이트

· KKN은 용량을 확장하고, 복원력을 개선해 지연 시간이 짧은 주거 및 비즈니스 서비스용 사용자 경험 제공하기 위해 주니퍼 클라우드 메트로 솔루션을 배포했다.

· 고용량 주니퍼 ACX7100-32C 클라우드 메트로 라우터가 애그리게이션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운영 효율성을 위한 컴팩트하고 전력 효율적인 설계로 KKN의 성장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 액세스 레이어에는 주니퍼 ACX710 유니버설 메트로 라우터(ACX710 Universal Metro Router)가 사용된다. 컴팩트하고 튼튼한 플랫폼인 ACX710은 실내 또는 실외에 배포할 수 있다. 높은 포트 밀도와 좁은 설치 공간 덕분에 KKN은 더 많은 고객을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 에너지 소비가 줄어 들기 때문에 KKN은 보다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또한 KKN은 주니퍼의 AI 기반 고성능 EX2300 이더넷 스위치(EX2300 Ethernet Switch)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고객에 대한 연결성을 확장하고 있다. 클라우드에 사용할 수 있는 EX 스위치는 온보딩, 구성 및 관리가 간편하여 KKN의 비즈니스 고객에게 빠르고 쉬운 배포를 보장한다.

· KKN은 데이터센터 언더레이 네트워크에는 주니퍼 QFX5120 스위치를 사용하고, 오버레이 네트워크 및 EX2300에는 EVPN-VXLAN을 사용해 최대 100GbE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데이터센터 패브릭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는 콘텐츠 전송, 음성, 비디오 및 기타 대역폭을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따라잡을 수 있다.

· KKN은 제품 로드맵에 Juniper Apstra™ 인텐트 기반 네트워킹 소프트웨어를 배포하여 데이터 센터 패브릭의 설계, 배포 및 운영을 자동화하고 검증함으로써 안정적인 운영을 확보할 계획이다. 앱스트라(Apstra)는 멀티 벤더를 지원을 통해 KKN이 모든 데이터 센터 위치, 벤더 및 토폴로지 전반에서 네트워크를 자동화하고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한다.

지원 인용구

“KKN은 고객에게 최고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키스탄 라호르 전역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개선하고 확장하기로 결정했다. 주니퍼와 함께 하는 새로운 클라우드 메트로 네트워크는 99.9%의 가동 시간을 보이며 라호르의 14개 지역에 액세스 가능한 고성능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해왔다. 지연 시간이 짧고 복원력이 뛰어난 이 새로운 네트워크를 통해 KKN은 주거 및 비즈니스 고객이 수요를 처리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에 대한 뛰어난 연결을 사용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계속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다.”

- 임란 알리(Imran Ali), 최고경영자, KK 네트웍스

“주니퍼는 고객사의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메트로 솔루션은 클라우드 원칙을 메트로 네트워크에 적용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의 완벽한 예를 보여준다. KK 네트웍스는 현재의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대규모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기존의 ‘레트로 메트로(Retro Metro)’에서 전 세계 서비스 사업자의 지속 가능하고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주니퍼의 고성능 클라우드 메트로 인프라로 업그레이드하는 혁신적 여정의 길을 걷고 있다.”

- AE 나타라잔(AE Natarajan), 총괄 부사장, 주니퍼 네트웍스

추가 리소스

주니퍼 솔루션: 클라우드 메트로

주니퍼 네트웍스 소개

주니퍼 네트웍스는 연결 자체가 좋은 연결 상태의 경험은 아니라고 믿는다. 주니퍼의 AI 네이티브 네트워킹 플랫폼은 AI의 성능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도록 AIOps 계층부터 시작해서 시스템 전반에 걸쳐 구축되었다. 실시간 장애 격리부터 사전 예방적인 이상 감지 및 자율 수정 작업에 이르기까지 캠퍼스, 지점, 데이터 센터 및 WAN 운영에 격이 다른 예측 가능성, 안정성 및 보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주니퍼 네트웍스 웹사이트(www.juniper.net)를 방문하거나 X (트위터), 링크드인 및 페이스북에서 팔로우하십시오.

Juniper Networks, Juniper Networks 로고, Juniper, Junos 및 여기 나열된 기타 상표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Juniper Networks, Inc. 및/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uniper.ne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주니퍼 네트웍스(Juniper Networks)
클로이 브라운(Chloe Brown)
+44 (0) 7903746867
chloeb@junip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