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에디터 솔루션 기업 태그프리, 대성정보기술과 파트너 계약 체결

웹 에디터 솔루션 공급 파트너 계약 체결… 사업 영역 확장 박차

뉴스 제공
태그프리
2024-02-27 09:35
서울--(뉴스와이어)--웹 에디터 솔루션 기업 태그프리가 제주도 대표 시스템통합(SI) 기업 대성정보기술과 웹 에디터 솔루션 공급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태그프리는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대성정보기술을 통해 제주도의 공공기관과 기업 등에 웹 에디터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성정보기술은 1988년 설립 이후 교육 정보화 사업 수행 경험을 다수 축적한 제주도의 시스템통합 기업으로, 제주도교육청 및 산하기관 정보화 기기 유지 관리를 다년간 수행해 온 경험이 있다.

태그프리의 솔루션은 먼저 대성정보기술의 공공기관 고객사에 우선적으로 적용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적용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태그프리는 이번 파트너 계약으로 제주도 공공기관 및 일반 기업의 판로를 확보하고, 시장에서 검증받은 태그프리의 웹 에디터 솔루션을 공급 및 판매해 고객사에 안정적인 오피스 호환성과 사용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태그프리는 2004년 설립된 웹 에디터 전문기업으로, 현재까지 약 5000여건에 달하는 납품 실적을 달성했다. 태그프리가 공급한 제품은 고객사로부터 시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태그프리는 최근 웹 에디터 제품 사업 이외에 시스템통합 사업 등에도 진출해 사업 범위를 점차 넓혀 나가고 있다.

태그프리 소개

태그프리는 2004년 8월 웹 에디터 전문기업으로 출범한 이래 그룹웨어, 전자결재, KMS, CRM, CMS, Wiki 블로그 시스템 등에 솔루션을 공급해 기업 업무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까지 5000여건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한 태그프리는 다양한 구축 경험을 통해 풍부한 노하우가 축적됐으며, 이미 시장성과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솔루션 판매에 목적을 둔 타 기업과 달리 다양한 지원 채널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agfree.com/

연락처

태그프리
마케팅팀
강성훈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