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 PXCom과 IFE 시스템을 위한 비즈니스 협력

뉴스 제공
Teac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803
2024-02-27 11:1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TEAC 코퍼레이션(TEAC Corporation)(도쿄증권거래소: 6803, 국제증권식별번호: JP3539200000)(본사: 도쿄도 타마시, 사장: 하나부사 유지(Yuji Hanabusa), 이하 TEAC)이 기내 엔터테인먼트용 ‘PS-V50 GEN2 서버’의 해외 판매 파트너인 PXCom(본사: 프랑스, 최고경영자: 시릴 장(Cyril Jean))과의 사업 협력을 발표했다.

PXCom은 PS-V50 GEN2의 성능을 평가하고 확인하기 위해 광범위한 테스트를 수행하여 기능 및 품질 측면에서 항공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고, 이는 본격적인 비즈니스 협력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PS-V50 GEN2 소개

PS-V50 GEN2는 Wi-Fi 액세스 포인트가 내장된 배터리 구동식의 작고 가벼운 항공기용 휴대 가능 스트리밍 서버이다. PS-V50 GEN2는 기내 오버헤드 빈이나 기타 위치에 설치하기만 하면 Wi-Fi를 통해 비디오, 음악, 전자책, 비행 지도, 기내 판매 카탈로그 등의 디지털 콘텐츠를 승객의 스마트폰 및 기타 휴대용 기기에 전송할 수 있다. 또한 PS-V50 GEN2는 항공기 전원 공급도 가능하다.

2024년 싱가포르 국제 항공산업 박람회

TEAC는 2024년 2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항공산업 박람회 ‘Aviation Festival Asia 2024’에서 TEAC의 표준 시스템과 PXCom의 시스템이 모두 탑재된 PS-V50 GEN2를 전시할 예정이다. 선텍 싱가포르 컨벤션 & 전시 센터(Suntec Singapore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의 부스 #E17에서 만나볼 수 있다.

PXCom 소개

프랑스에 본사를 둔 PXCom은 25개 이상의 항공사 고객과 300대 이상의 항공기에 설치된 IFEC 플랫폼 공급업체로, 엔터테인먼트, 기내 판매 및 결제 시스템, 이러한 플랫폼을 위한 관리 시스템을 포괄하는 기내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PXCom은 고객의 기대치와 제약 조건에 일치하는 올바른 하드웨어를 선택하는 통합업체 접근 방식과 전략에 있어 풍부한 경험을 갖춘 유명한 IFEC 플레이어이다.

PXCom은 기내 디지털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휴대용 하드웨어로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TEAC의 PS-V50 GEN2를 선택했다.

해외 시장에서 TEAC의 노력

해외 시장에서 각 지역의 시스템 통합업체(system integrator, SIer)를 파트너로 삼아 판매를 확대하고, 각 시스템 통합업체가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해 이를 자체 제품으로 판매할 수 있는 개방형 플랫폼으로서 PS-V50 GEN2를 공급할 계획이다. 그러면 지역성과 전문성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90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ea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EAC Corporation
IPD 마케팅팀
+81-42-356-9154
isd-pm@teac.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