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해외이민·유학 박람회 관람객 대상 경품대잔치 열어

서울--(뉴스와이어)--(銀行長 로버트 팰런/ www.keb.co.kr)은 오는 9월 18일(토), 19일(일) 서울 삼성동 CO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의 해외이민·유학 박람회에서 이민·유학 상담서비스, 당첨확률 100%인 경품대잔치 및 국제학생증 겸용 국제현금카드 즉석 발급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외환은행은 이번 박람회에서 별도의 부스를 설치하여 ‘전화로 OK송금서비스’, ‘新번개송금서비스’, ‘무료국제전화서비스’등 외환은행만의 특화된 외환상품자료를 제공하고, 10여명의 이민전담센터팀장이 직접 이민·유학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초등학교 6학년 이상인 학생의 경우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학생증만 있으면, 해외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국제학생증을 현장에서 즉석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간단한 설문조사에 응답하는 관람객은 100% 경품이 지급되는 에어볼잡기와 골프게임, 다트게임등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경품대잔치의 상품으로는 디지털카메라, 여행용 가방, 문화상품권, 행운의 2달러 등 10가지 상품이 포함되어 관람객들은 각종 유용한 정보는 물론 행운의 선물도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최근 국민들 사이에 이민과 유학에 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점을 반영하듯이 이번 행사를 알리는 홈페이지 이벤트 행사에 단 하루 만에 오백여명이 등록을 마쳤다”며, “이번 행사가 끝난 후라도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나 국내 유일의 외환포탈사이트인 외환포탈(www.fxkeb.com)을 방문하면 이민과 유학에 관한 상담과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