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독립적으로 조절되는 멀티 출력이 가능한 새로운 스위처 IC 제품군 InnoMux-2 출시

새로운 GaN 기반 IC로 AC-DC 및 DC-DC 단을 단일 전력 컨버터에 결합, 전력 시스템 손실 최대 50%까지 절감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4-02-27 16:00
캘리포니아, 롱비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PEC 2024 -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는 오늘 멀티 출력이 독립적으로 조절되는 싱글 스테이지 오프라인 파워 서플라이 IC InnoMux™-2 제품군을 발표했다. InnoMux-2 IC는 AC-DC 및 다운스트림 DC-DC 변환 단을 단일 칩에 통합하여 백색 가전, 산업 시스템, 디스플레이 및 여러 전압이 필요한 기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독립적으로 조절되는 최대 3개의 출력을 제공한다. 별도의 DC-DC 단을 제거하면 부품 수가 줄고, PCB 설치 공간이 줄어들며 기존의 2단 아키텍처에 비해 효율이 최대 10% 증가한다. IC의 750V PowiGaN™ 갈륨 나이트라이드 트랜지스터, 제로 전압 스위칭(액티브 클램프 없음) 및 동기 정류를 통해 효율이 향상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 개발 부문의 Roland Saint-Pierre 부사장은 “대부분의 최신 전자 시스템은 컴퓨팅, 통신 및 작동 기능(일반적으로 열, 빛, 소리 또는 일종의 움직임)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작동하기 위해 여러 내부 전압에 의존한다. 그러나 각 변환 단의 손실이 복합적으로 발생하여 시스템 성능이 저하되고 열이 발생한다. InnoMux-2 IC는 단일 단에서 최대 3개의 독립적으로 조절되는 전압 출력 또는 2개의 전압 출력과 정전류 출력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고 적은 부품 수로 효율적인 소형 전력 하위 시스템을 구현한다”고 말했다.

InnoMux-2 IC는 풀 입력 라인, 부하, 온도, 차동 전류 스텝 조건에서 ±3% 이상의 정확한 조절로 최대 90W의 출력 전력을 제공한다. 총 전력 시스템 효율(AC~조절된 저전압 DC 세그먼트)은 90% 이상이다. 또한 진화된 InnoMux-2 컨트롤러는 경부하 전력 공급을 관리하여 더미 부하 저항이 필요하지 않으며 무부하 소비 전력을 30mW 미만으로 줄인다. 이 제품은 EuP(유럽 에너지 사용 제품) 규정에 따라 대기 사용량으로 300mW 허용 범위가 적용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한 기능을 위해 전력을 보존한다.

InnoMux-2 디바이스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열 효율적인 InSOP™24 및 InSOP™28 패키지와 PCB 냉각 기능을 활용하므로 히트싱크가 필요하지 않다. 디바이스 옵션에는 듀얼과 3출력 정전압(CV)이 있다. 선택적으로 하나의 출력을 정전류(CC) 구동 전용으로 사용하여 디스플레이의 LED에 전원을 공급하거나 내부 배터리의 고속 충전에 적합할 수 있다.

일반적인 분야에는 TV, 모니터, 가전제품, 네트워킹, 홈 & 빌딩 자동화, LED 비상 조명, 산업용 파워 서플라이 등이 있다.

제공 방식 및 리소스

InnoMux-2 IMX2174F 디바이스의 가격은 5만개 기준으로 개당 $1.11부터 시작한다. 데이터 시트, 3가지 레퍼런스 디자인 보고서, 소개 영상 자료는 아래에서 즉시 다운로드하거나 볼 수 있다.

· InnoMux2-EP 제품군 데이터 시트
· InnoMux2-BL 제품군 데이터 시트
· IML204DG 데이터 시트(컴퓨터 모니터용으로 InnoMux2-BL과 함께 사용하는 4채널 LED 백라이트 컨트롤러 IC)
· DER-714: 1개의 CV 및 1개의 CC 출력을 갖춘 52W TV 설계.
· DER-715: 1개의 CV 및 4개의 CC 출력을 갖춘 23W 모니터 설계.
· DER-716: 3개의 CV 출력을 갖춘 62W 산업용 및 가전제품 설계.
· InnoMux-2 소개 영상 자료

자세한 내용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다.
power.com에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소개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0636/en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로고, InnoMux, InSoP 및 PowiGaN은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린다 윌리암스(Linda Williams)
미디어 담당자
(408)-414-9837
linda.williams@power.com

닉 풋(Nick Foot)
언론 기관 담당자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