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티브 ‘클라뷰’ 브랜드 제품, 아마존 초이스 선정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기업 성장 도와

클릭티브, 데이터 기반의 글로벌 셀링 컨설팅 우수성 입증

2024-02-28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컨설팅 분야 선두주자인 클릭티브(회사명: 오디너리크파트너스)가 운영 중인 ‘클라뷰(https://klavuu.com/)’ 브랜드 제품(사진 참조)이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며, 한국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클릭티브의 전문성과 탁월한 운영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클릭티브와의 협력을 통해 빠르게 아마존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고, 론칭 5개월 만에 아마존 초이스를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클라뷰는 글로벌 시장에 K-뷰티를 알리는데 보다 더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클릭티브는 한국 내 기업 및 브랜드사들이 아마존과 같은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빠르게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지원을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의 글로벌 셀링 컨설팅 회사다.

이번에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된 것은 클릭티브의 전략적인 제품 분석, 광고 운영, 고객 서비스 관리의 결과물이다. 아마존 초이스는 고객 판매량, 리뷰, 가격, 배송 속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품질의 제품만을 선정하는 아마존의 추천 시스템이다.

김혜선 클릭티브 대표는 “아마존 초이스 선정은 우리의 노력과 한국 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클릭티브는 한국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성과는 클릭티브가 한국 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제공하는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의 우수성을 증명한다. 클릭티브는 지속적인 시장 분석, 전략적 제품 배치,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관리를 통해 한국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도록 돕고 있다.

아마존 초이스 선정은 단지 클릭티브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시작에 불과하다. 클릭티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통해 한국 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클릭티브와 함께라면 글로벌 시장의 문은 항상 열려 있다.

오디너리크파트너스 소개

클릭티브는 2019년부터 오늘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온라인 이커머스를 중심으로 한 온/오프라인 통합 크로스셀링을 이끌어내고 있다. 우리는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브랜드들을 창출하고, 그들이 성장하고 번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릭티브는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전략을 구사하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접근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과의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licktive.com/

연락처

클릭티브
재무관리
김은미 이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오디너리크파트너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