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최상의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회복 돕는 ‘멜로우 럭스 리커버리 슬라이드’ 출시

지친 발에 크록스 최신상 슬라이드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하세요

라이트라이드™ 폼 적용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멜로우 럭스 리커버리 슬라이드’ 공개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제품으로 다양한 상황에 신기 좋은 피팅감 선사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해 아웃도어룩부터 일상 생활룩까지 다채롭게 매치 가능

뉴스 제공
크록스
2024-02-28 11:07
서울--(뉴스와이어)--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및 일상 생활 속 피로에 지친 발의 회복을 돕는 ‘멜로우 럭스 리커버리 슬라이드(Mellow Luxe Recovery Slide)’를 선보인다.

‘멜로우 럭스 리커버리 슬라이드’는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멜로우 리커버리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탁월한 착화감과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기존 컬렉션의 부드러운 감각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다 맞춤화된 핏과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라이트라이드™(LiteRide™) 폼이 신발 전체에 적용돼 발을 포근하게 감싸 테니스, 캠핑, 러닝 등 활동적인 액티비티 이후 신기 좋을 뿐만 아니라 평범한 일상 생활 속에서도 지친 발에 휴식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크록스의 편안함을 혁신적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크록스에서 개발한 소재 중 가장 부드러운 지면 접촉 폼인 EVA 블랜드를 사용해 지면에 발을 부드럽게 내디딜 수 있다. 또 안정적인 반발력으로 포근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깊은 컵 스타일의 풋베드를 볼 수 있다. 오버랩 몰딩 어퍼에 있는 웨빙 스트랩과 후크로 슬라이드 상부 조절이 가능하며, 더 나은 통기성을 위해 어퍼 윈도우를 적용했다. 컨템포러리 감각의 어퍼에 벨크로 디테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내 발에 꼭 맞게 신을 수 있는 여유로운 핏을 제공한다. 매끈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블랙, 시타케 컬러로 준비돼 애슬레저룩부터 일상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룩에 매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멜로우 럭스 리커버리 슬라이드’의 가격은 8만4900원이며, 전국 크록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 소개

미국 콜로라도주 브룸필드에 본사를 둔 Crocs, Inc.는 편안함과 스타일에 소비자가 인정하고 사랑하는 가치를 결합한 혁신적인 캐주얼 신발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Crocs,Inc.의 브랜드 ‘크록스(Crocs)’와 ‘헤이듀드(HEYDUDE)’ 제품은 현재 전 세계 85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Crocs, Inc.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ocs.co.kr

연락처

크록스 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성민지 과장
02-3477-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