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 바이 stc, 마베니어와 개방형 RAN 계약 체결로 사우디 최초의 상용 개방형 RAN 출시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4-02-28 11:45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우디아라비아 및 지역 내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인에이블러 ‘솔루션스 바이 stc(solutions by stc)’가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인프라 제공업체인 마베니어(Mavenir)와 사우디아라비아 최초의 상용 개방형 RAN 네트워크 출시를 위한 개방형 RAN 협약 체결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사우디 모바일 고객에게 새로운 기술을 제공해 비전 2030 디지털 혁신 전략을 지원한다는 stc 그룹의 전략적 미션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 서비스는 2024년 차세대 개방형 RAN 네트워크로 상용화될 예정이며, 이번 결정은 솔루션스 바이 stc와 마베니어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된 개방형 RAN 플랫폼에서 멀티레이어 4G 및 5G NSA 액세스 네트워크의 초기 구축이 성공한 데 따른 것이다.

새로 출시되는 멀티레이어 4G 및 5G 무선 네트워크는 마베니어의 4G 원격 무선 장치(Remote Radio Unit, RRU)와 5G 매시브 MIMO(Massive MIMO, mMIMO) 액티브 안테나 장치(Active Antenna Unit, AAU) 기술을 활용하고, 완전히 컨테이너화된 중앙집중장치(Centralized Unit, CU) 및 분산장치(Distributed Unit, DU) 소프트웨어를 갖춘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베니어 웹스케일 플랫폼(Mavenir Webscale Platform, MWP)을 활용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개방형 인터페이스 무전기 시스템을 위한 동급 최고의 기술을 대표하는 x86 상용 기성품(COTS)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실행된다. 마베니어와 사우디아라비아 기반의 파트너 솔루션스 바이 stc는 전문 서비스와 최첨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완벽한 조합을 활용하고 stc의 무선 네트워크에 원활하게 통합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배포 솔루션을 stc에 제공할 것이다.

솔루션 부문 최고 커머셜 책임자인 유세프 알마르샤드(Yousef Almarshad)는 “마베니어의 개방형 RAN 기술 혁신과 사우디아라비아 시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솔루션스 바이 stc의 경험으로 이 선구적인 개방형 RAN 구축의 강력한 토대를 만들어, 사우디아라비아 전국에서 소중한 stc 고객들에게 차세대 성능과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 속도를 넘어 마베니어의 개방형 RAN으로 구동되는 보다 지속 가능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네트워크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베니어의 액세스 네트워크, 플랫폼 및 디지털 지원 담당 사장인 BG 쿠마르(BG Kumar)는 “마베니어는 솔루션스 바이 stc와 협력해 사우디아라비아에 최초의 상용 개방형 RAN을 구축할 기회를 얻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마베니어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stc의 개방형 RAN 네트워크가 중동 지역 전역의 통신 사업자들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더욱 가속하는 촉매제 역할을 해 개방형 표준과 아키텍처가 창출하는 고유한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 혁신의 물결을 일으킬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덧붙였다.

stc 그룹 소개

stc 그룹은 이 지역에서 디지털 혁신의 엔진을 역할을 하며,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디지털화 프로세스를 주도하고 있다. 이 그룹은 유선전화 및 고정 인프라, 모바일 및 데이터 서비스, 광대역 및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www.stc.com.sa

솔루션스 바이 stc 소개

솔루션스 바이 stc는 사우디아라비아 및 지역 내 디지털 혁신의 원동력을 대표하는 사우디 최고의 정보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솔루션스 바이 stc는 디지털 시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최신 트렌드를 채택해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고객에게 일상의 운영을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통신 및 정보 기술 서비스는 비즈니스 관리 및 확장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솔루션스 바이 stc는 사업을 시작한 지 25년이 넘었고 사우디아라비아 및 지역 내 35개 도시에서 약 2만4000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경험은 은행, 의료, 교육, 석유 및 가스, 부동산, 통신 등 여러 주요 분야에 걸쳐 있다. 핵심 기술 분야의 자격증을 보유한 1000여 명을 포함해 약 17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www.solutions.com.sa

마베니어 소개

친환경을 강조한 설계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지원 솔루션을 통해 지금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있으며, 통신 사업자들이 5G의 이점을 실현하고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네트워크를 이룩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한다. 개방형 RAN의 선구자이자 입증된 업계의 교란자(disruptor)로 불리는 마베니어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솔루션으로 전 세계 모바일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자동화와 수익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120여 개국 30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해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mavenir.com

2024년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바르셀로나, 2024년 2월 26~29일)에서 마베니어를 만나보십시오.

마베니어의 최신 혁신과 MWC 박람회 관련 발표를 살펴보고 마베니어가 네트워크의 미래를 어떻게 이뤄가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2번 홀(스탠드 2H60)에 있는 마베니어 팀을 방문하십시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에마뉘엘라 스피테리(Emmanuela Spiteri)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