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K 코리아, 2024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모집

GfK, 6년 연속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데이터 공급 기업 선정

국내 가전 및 내구재 시장 전체를 파악할 수 있는 세부적인 판매 데이터 제공

중소형 기업, 소상공인, 1인 기업가 등 다양한 규모의 국내 기업 대상

뉴스 제공
GfK
2024-03-04 08: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GfK(지에프케이) 코리아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이 주관하는 ‘2024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참여할 초기 중견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청년기업, 예비 창업가를 오는 4월 1일까지 모집한다. GfK는 6년 연속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의 데이터 공급 기업으로 선정됐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신규 서비스 개발 및 기존 서비스 고도화, 마케팅 전략 수립 등에 필요한 데이터 또는 가공 서비스를 바우처 형식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데이터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되면 데이터 구매, 일반가공, AI 가공 비용을 바우처 형태로 지원받을 수 있다.

GfK 코리아는 국내 가전 및 내구재 시장의 제품 카테고리별 판매 현황을 다양한 각도에서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Market Intelligence: Sales Tracking’ 데이터를 제공한다. 채널 그룹별, 제조사 및 브랜드, 제품 속성 등 다양한 세부 정보가 포함된 GfK 데이터를 통해 수요 기업은 국내 시장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어떤 제품이 언제, 어디서, 어떤 가격에 팔리고 있는지 파악하고 신제품, 가격, 마케팅, 채널 등 다양한 성장 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GfK 코리아 심동일 부장은 “시장의 움직임과 기회를 파악하기 위해 글로벌 가전 및 테크 기업들이 구독하고 있는 GfK 데이터가 가진 국내 시장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함께 그동안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서 쌓아온 GfK의 노하우를 함께 제공해 중소형 기업들이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이터바우처 수요기업 모집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GfK 코리아 데이터바우처 페이지(https://hubs.la/Q02mv5yC0) 또는 데이터바우처 공식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fK 소개

89년 이상 GfK는 의사결정 과정에서의 중요한 질문을 해결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소비자의 구매 행동과 시장, 브랜드, 미디어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는 역학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 2023년 GfK가 NIQ와 결합하며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두 업계 리더가 하나가 됐다. 최첨단 플랫폼을 통해 고급 분석과 함께 제공되는 총체적인 소매 시장의 이해와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인사이트를 통해 GfK는 ‘지식으로부터의 성장’을 주도한다.

GfK 코리아 데이터바우처 페이지: https://hubs.la/Q02mv5yC0

웹사이트: http://www.gfk.com

연락처

GfK Korea
마케팅팀
김은정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