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트북 ‘봄바람의 스물거리는 숨결에도’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 등극

뉴스 제공
페스트북
2024-02-28 16:58
안양--(뉴스와이어)--페스트북은 이형숙 작가의 시집 ‘봄바람의 스물거리는 숨결에도’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 시집은 자연과 인간 사이의 감정 교류를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담아내며, 독자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전달한다.

1968년 강원도 정선 출생인 이형숙 작가는 좋은문학창작예술인협회에서 시 부문 당선 및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녀의 시는 자연의 고요함과 사색을 통해 일상의 잊힌 감성을 되살리며, 자연의 속삭임에 귀 기울일 기회를 제공한다.

이 시집은 독자들에게 자연과 인간, 그리고 그들 사이의 아름다운 관계를 재조명하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형숙 작가는 “시는 내 삶의 언어이며, 수십 년간의 삶을 함께한 시어들과의 깊은 연결을 이 시집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베스트셀러 선정 소감을 밝혔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들은 ‘시를 통해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시간이었다’, ‘버스 뒷자리에 앉아서 한 편씩 읽으면서 지나는 바깥 풍경을 보면 그렇게 운치 있을 수가 없다’ 등과 같은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봄바람의 스물거리는 숨결에도’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작가의 스토리는 이형숙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