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의 최첨단 씽크패드와 씽크북 노트북, MWC에서 AI PC 혁신을 위한 길을 닦다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새로운 씽크패드™ T14 i 5세대, T14s 5세대, T16 3세대, X12 분리형 2세대 및 씽크북™ 14 투-인-원 4세대는 차세대 맞춤형 비즈니스 컴퓨팅을 위한 AI PC이다.

입이 벌어지게 하는 레노버™ 씽크북 투명 디스플레이 노트북 개념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스마트 커넥트는 레노버와 모토롤라의 디지털 생태계를 통합하여 PC,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원활한 다중 장치 경험을 만든다.

씽크비전™ M14t 2세대 모바일 디스플레이, USB-C® 슬림 트래블 독 및 씽크패드 이그제큐티브 16인치 백팩을 포함한 새로운 부속장치들은 이동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다.

레노버 아이덴터티 어드바이저는 소비자가 디지털 신원을 모니터링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중앙집중식 스마트 도구를 제공한다.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24-02-29 15:35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노버가 오늘 MWC® 2024에서 AI 기반 혁신에 중점을 두고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약속을 보여주는 새로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출시했다. 여기에는 생산성, 창의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AI 기능과 성능 향상 및 다중 모드 다양성을 공개하는 새로운 씽크패드(ThinkPad)씽크북(ThinkBook) 비즈니스 노트북이 포함된다. 또한 레노버는 씽크비전 M14t Gen2(ThinkVision M14t Gen 2) 휴대용 디스플레이, 이동 중에도 종합적으로 도킹할 수 있는 USB-C 슬림 트래블 독(USB-C Slim Travel Dock), 모바일 오피스를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재설계된 씽크패드 이그제큐티브 16인치 백팩(ThinkPad Executive 16-inch Backpack) 등을 포함한 모바일 생산성을 강화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부속장치를 소개했다. 디지털 신원 모니터링 도구인 레노버 아이덴티티 어드바이저(Lenovo Identity Advisor)와 다중 장치의 시너지 효과를 열고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소프트웨어인 스마트 커넥트(Smart Connect)를 포함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새로운 하드웨어 발표를 마무리한다. 마지막으로 레노버는 17.3인치 마이크로 LED 투명 디스플레이[1]를 탑재한 업계 최초의 노트북을 탑재한 미래형 개념 증명 노트북인 씽크북 트렌스페어런트 디스플레이 랩탑 콘셉트(ThinkBook Transparent Display Laptop Concept)를 공개했다.

미래 지향적인 개념 증명(Proof of Concept)을 통한 경계 재정의

여기에서는 레노버의 최신의 획기적인 혁신 개념 증명인 레노버 싱크북 트렌스페어런트 디스플레이 랩탑 컨셉을 소개한다. 이 노트북은 놀라운 17.3인치 마이크로-LED 투명 디스플레이로 상호 작용 및 제작 경험에 혁명을 일으켰다. 테두리 없는 화면, 투명한 키보드 영역, 외견상 유동적인 풋패드 디자인을 통해 이 노트북은 하이테크의 단순한 감각을 자연스럽게 발산하여 사용자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킨다.

이 노트북의 탁월함은 가상과 현실의 지능적인 통합에 있다. 인공지능생성콘텐츠(Artificial Intelligence Generated Content, AIGC)의 능력을 통해 투명 화면은 물리적 개체와의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고 디지털 정보를 오버레이하여 고유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생성함으로써 작업 협업 및 효율성의 새로운 길을 열어준다. 투명성은 이 노트북이 자신의 환경 안에서 자연스럽게 통합할 수 있게 한다. 사용자는 지원되는 펜을 사용하여 키보드와 드로잉 보드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어 새로운 수준의 창의적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다. AI는 투명 디스플레이와 결합되어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과 관련되는 새로운 방법을 열어 새로운 기능과 폼 팩터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이크로 LED 기술은 투명 디스플레이 개발에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뛰어난 명암비와 1000니트 화면 밝기가 결합된 높은 채도는 실내 및 실외 모두에서 최적의 가시성을 제공하여 거의 모든 설정에 동일하게 적합하다. 이 기술은 또한 이미지 품질, 내구성 및 조정가능한 투과율을 더욱 최적화하여 실제 물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개인정보보호 또는 투명성을 제공하여 미래에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한다. 동영상과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는 투명 화면은 주변 환경과 원할하게 섞이고 조화를 이룬다.

레노버 씽크북 트렌스페어런트 디스플레이 랩탑 콘셉트는 개념 증명일 뿐만 아니라 결코 상상되지 않았던 방식으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디지털 환경과 물리적 환경을 혼합하여 AI PC에 대한 미래 지향적인 관점을 보여준다.

차세대 비즈니스용 AI PC

레노버의 최신 세대 비즈니스 노트북인 씽크패드 T14 i 5세대(ThinkPad T14 i Gen 5), 씽크패드 T14s 5세대(ThinkPad T14s Gen 5), 씽크패드 T16 3세대(ThinkPad T16 Gen 3), 씽크패드 X12 분리형 2세대(ThinkPad X12 Detachable Gen 2), 씽크북 14 투-인-원 4세대(ThinkBook 14 2-in-1 Gen 4)를 소개한다. 이 노트북들은 일부 모델 및 윈도우즈 11에서 인텔 vPro®가 포함된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향상된 수준의 보안, 전력 효율성 및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I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최적의 생태계를 제공한다. 전용 AI 가속 지원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2]의 선택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는 사용성 및 생산성의 광범위한 영역에서 새롭고 향상된 숙련도를 누릴 수 있다.

윈도우즈의 코파일럿(Copilot)[3]은 일상적인 AI 동반자로서 사용자다 즉시 이용할 수 있고 윈도우즈 11의 다양한 앱에서 작동하여 설정을 제어하고, 창의적 작업을 시작하고, 웹페이지 및 이메일 요약을 포함한 작업 시간을 절약한다. 코파일럿t 키를 한 번 눌러 AI 동반자에 제일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

AI PC 혁명이 도래했으며, 레노버는 PC와 스마트 기기를 혁신하여 개인화된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력하고 있다. 이 새로운 레노버 노트북은 이를 주도하는 최초의 노트북 중 하나이다. 이 노트북은 사용자에게 가장 포괄적이고 개인화된 PC 경험을 제공하여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노트북이 동료와의 협업, 고객과의 미팅, 데이터 분석 및 콘텐츠 제작 등 어떤 작업이든 이런 새로운 씽크패드 및 씽크북 노트북들은 사용자가 최대한의 창의성과 효율성을 장려하는 데 필요한 지원되는 AI 작동 소프트웨어 도구를 통해 작업흐름을 가속할 수 있다.

한 차원 높은 생산성 발휘: 씽크패드 T 시리즈 노트북의 눈부신 성능을 살펴보자

씽크패드 T 시리즈는 레노버의 가장 성공적인 비즈니스 노트북 중 하나이며, 새로운 씽크패드 T 시리즈 노트북은 일상적인 생산성을 개선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최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고성능의 내구성 있는 장치를 찾는 안목 있는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해 제작된 매우 인기 있고 내구력이 있는 노트북의 중요성을 강화한다. 최신 세대의 씽크패드 T14, T14s 및 T16은 5MP 카메라,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수용하고 장치를 열고 닫을 때 한 손으로 쉽게 다룰 수 있는 가장자리 역할을 하는 우아한 커뮤니케이션스 바(Communications Bar)의 프리미엄 디자인 기능을 통합한다. 또한 커뮤니케이션스 바는 베젤을 더 좁혀 화면 대 본체 비율을 증가시켜 세련된 더 얇고 더 가벼운 디자인을 제공한다.

또한 레노버 제품 다양성 부서(Product Diversity Office)의 포용적인 사용자 경험 중심주의 정책을 받아들인 씽크패드 T 시리즈는 씽크패드 X1 카본 12세대 및 씽크패드 X1 투-인-원 9세대에서 발표된 촉각 표시(tactile markings)를 통합할 예정이다. 이러한 추가 촉각 신호는 접근성을 높이고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가 키보드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CTRL 키가 Fn 키로 교환되어 키보드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추가적인 사용자 중심 혁신은 다음과 같은 최종 사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 트랙포인트(TrackPoint)를 두 번 탭하면 트랙포인트 퀵 메뉴(TrackPoint Quick Menu) 퀵 메뉴가 열리고, 사용자가 마이크나 카메라 설정과 같은 일반적인 기능을 맞춤설정할 수 있다.
· 프로세서 부하를 절약하기 위해 인텔 코어 울트라 NPU(Intel Core Ultra NPU)에서 실행되는 레노버 뷰(Lenovo View) 애플리케이션은 저조도 환경에서 동영상을 밝게 하고 노이즈를 제거할 수 있는 새로운 저조도 향상기(Low Light Enhancer)를 포함하여 카메라용 비디오 향상 도구를 제공한다.
· 3M™ 광학 필름 솔루션은 씽크패드 T14 5세대 및 T14s 5세대의 선택적 WUXGA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내장된 광학 필름은 디스플레이의 밝기를 300니트에서 400니트로 높이면서 전력 사용량[4]을 최대 16%까지 줄여 에너지 소비를 줄인다.
· 새로운 씽크패드 T14 및 T16 디자인은 향상된 수리편의성 기능을 통합한다.
· 새로운 씽크패드 T14 5세대는 또한 AMD 라이젠™ AI(AMD Ryzen™ AI)가 내장된 AMD 라이젠™ 8040(AMD Ryzen™ 8040) 시리즈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고객에게 더 넓은 고성능 CPU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지속 가능성과 수리편의성을 위한 혁신

레노버는 공급망, 제품 디자인 및 서비스를 혁신하여 순환 경제로 전환하고 있으며 ‘디자인, 사용, 반환, 재사용’ 모델에 중점을 두고 분해 및 재활용을 촉진하고 있다. 레노버는 폐쇄 루프 재활용 플라스틱을 제품에 통합하고 2025-2026년까지 8억파운드의 수명이 다한 제품을 재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제품에 3억파운드의 사용 후 재활용 성분 플라스틱(Post-consumer Recycled Content Plastics)을 사용하고 포장 지속가능성[5]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레노버의 약속은 씽크패드 라인에서 분명하며, 순환 경제에 대한 헌신을 강조한다. 씽크패드 노트북은 설계부터 수명 종료 관리에 이르기까지 지속 가능성을 우선시한다. 재활용 소재는 제조에 사용되어 책임감 있는 소싱을 촉진하고 폐기물을 최소화한다. 또한 씽크패드 노트북은 수명이 길도록 설계되어 수리 및 업그레이 가능성을 더 간편하게 하여 제품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iFixit 솔루션 팀의 통찰력이 담긴 씽크패드 T14 5세대 및 T16 3세대는 완전한 소켓형 DIMM 설계, SSD 및 WWAN 교체 외에도 케이블이 없는 커넥터가 있는 배터리를 포함하도록 고객 교체 부품(CRU)을 확장할 뿐만 아니라 더 쉬운 수리를 위한 시각적 표시기를 추가하여 보다 수리 친화적으로 설계되었다. iFixit 팀의 지원으로 레노버는 모든 CRU 부품에 대한 비디오 절차를 포함한 새로운 수리 지침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해당 부품을 더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제품 수명 주기를 연장하고 전자 폐기물을 줄이며 기업과 개인에게 비용 절감 이점을 제공한다. 이러한 개선의 결과로, 씽크패드 T14 5세대 및 T16 3세대는 10점 만점에 9.3점의 잠정 iFixit 수리편의성 점수를 획득했다.

iFixit의 CEO인 카일 비엔(Kyle Wiens)은 “이것은 레노버와 기술 산업을 위한 중요한 진전입니다. 시간의 시험을 견뎌내는 노트북을 만드는 것은 지속가능한 전자 산업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는 쉽지 않은 일이며, 레노버는 수리편의성과 혁신이 함께 진행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성능, 휴대성 및 다기능성의 이상적인 조화

레노버 씽크패드 X12 분리형 2세대는 최적의 내구성과 놀라운 시각적 경험 둘 다를 위해 코닝® 고릴라® 글래스(Corning® Gorilla® Glass)가 적용된 3:2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최신 세대의 인텔 코어 울트라 유(Intel Core Ultra U) 시리즈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이 세련된 기계는 통합 AI 엔진으로 생산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또한 최대 32GB 듀얼 채널 LPDDR5x 납땜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손쉽게 멀티태스킹하고 리소스 집약적인 작업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3개 버튼 트랙패드가 장착된 탈착식 백라이트 폴리오 키보드와 함께 제공되는 마그네틱 펜 옵션을 갖춘 이 장치는 작업이 많은 전문가에게 향상된 다기능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유저-페이싱(user-facing) 5MP + IR 캠과 8MP 월드-페이싱(World-facing) 캠을 통해 원격 위치에 있는 사용자들을 위한 선명한 화상 통화와 인상적인 사진 촬영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CAT16 4G WWAN 지원으로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거의 문제가 되지 않는다. 레노버 씽크패드 X12 분리형 2세대는 혁신과 실용성에 대한 진정한 증거로, 보험, 의료 또는 법 집행 작업자들과 같이 이동이 많은 전문가에게 무엇보다도 사진 증거, 양식 작성 및 디지털 서명을 포함한 특정 작업을 위해 설계된 안정적이고 다기능성인 장치를 제공한다.

재설계된 다기능성 투-인-원 씽크북은 어느 때보다 더욱 지능적이다

레노버 씽크북 14 투-인-원 4세대는 16.85mm에 불과한 세련되고 얇은 옆모습과 1.64kg(3.61lbs)에 불과한 가벼운 본체를 특징으로 하는 최신 드롭 힌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4면의 좁은 베젤은 16:10 화면비 14인치 디스플레이의 경우 90%의 화면 대 본체 비율을 자랑하며 전반적인 시각적 경험을 향상시킨다. 디테일에 대한 관심으로 유명한 레노버는 편안하고 정확한 타이핑을 제공하기 위해 키보드에 새로운 1.5mm 키 트래블을 도입했으며 유리와 같은 마일러(Mylar) 소재로 제작된 더 큰 터치패드는 사용자의 상호 작용을 더욱 향상시킨다. 또한 새로운 마그네틱 슬림 펜(Magnetic Slim Pen)은 원활한 터치 사용을 위한 편의성을 약간 추가하고, 추가 보안 및 편의성을 위해 씽크패드 14 투-인-원 4세대에는 매치 온 칩(Match-on-Chip) 지문 판독기와 프라이버시 셔터가 있는 선택형 적외선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다.

레노버는 또한 장치 최적화와 지능형 소프트웨어 도구를 개선하도록 설계된 기능을 포함시킴으로써 씽크북(ThinkBook) 포트폴리오에서 강력한 AI PC 컴퓨팅을 우선시하였다. 스마트 파워(Smart Power)는 전력, 성능 및 배터리 수명의 올바른 균형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며 스마트 미팅(Smart Meeting)은 비디오 기능 및 오디오 품질 관리를 향상시켜 회의 경험을 향상시킨다. 또한, 보다 지속가능한 실천에 대한 레노버의 약속은 하단 커버에 50%의 재활용 알루미늄 금속을 통합하고 키캡의 경우 50%, 일부 부품의 경우 최대 90%와 같은 사용 후 성분(Post Consumer Content) 플라스틱 소재의 사용을 늘리는 것에서 분명하다. 레노버는 강력한 성능뿐만 아니라 지능적인 설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접근법으로 계속해서 기준을 높이고 있다.

모바일 오피스 생태계용 레노버 부속장치

콘텐츠와의 원활한 상호 작용을 위해 최대 4096 레벨의 압력을 제공하는 최고의 10 포인트 터치 지원 모바일 디스플레이인 레노버 씽크비전 M14t 2세대 모바일 모니터(터치)(Lenovo ThinkVision M14t Gen 2 Mobile Monitor(Touch))로 이동 중에도 생산성을 경험할 수 있다. 이 14인치 모니터는 16:10 화면비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300니트 밝기, 2240 x 1400 해상도, 1500:1 명암비 및 100% sRGB 색 공간 범위를 제공한다. IPS 패널은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며, 3면 니어에지리스(NearEdgeless) 베젤 디자인은 시야 영역을 최대화하여 사용자가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티유브이 라인란드®(TÜV Rheinland®) 인증을 받은 내추럴 로우 블루 라이트 앤 아이세이프® 기술(Natural Low Blue Light and Eyesafe®) 기술을 통해 색상 왜곡 없이 사용자의 눈을 보호한다.

이 모니터는 충전 및 연결을 위한 듀얼 USB-C 인터페이스를 통해 편리하고 다기능성이다.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노트북이나 스마트폰[6]에서 화면을 확장할 수 있으며 전원 통과 또는 하나의 AC/DC 어댑터[7]를 통해서도 장치를 충전할 수 있다. 무게가 700g(1.54lbs) 미만으로 가벼우며 4.6mm의 초슬림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틸트, 피벗 및 리프트를 포함한 다양한 조정기능성을 제공한다. L자형 동글과 자동 회전 센서로 세로 모드와 가로 모드 사이의 전환이 쉽고 화면 디스플레이 메뉴를 통한 설정 조정이 간단하다. 레노버의 씽크비전 M14t 2세대 모바일 모니터(터치)는 이동이 잦은 전문가에게 이상적인 동반자이다.

레노버 씽크패드 이그제큐티브 16인치 백팩은 세련된 고품질 전문가용 휴대용 케이스의 전형이다. 모던하고 날렵한 슬림 디자인으로 이 백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원할하게 결합한다. 견고한 보관 공간과 고품질 재활용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소재로 제작되어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완벽한 선택이다. 격식과 캐주얼한 분위기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어 거의 모든 경우에 적합하다. 씽크패드 이그제큐티브 16인치 백팩은 또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숨겨진 이중 보안 포켓과 사용자 소지품의 안전을 위해 설계된 RFI 차단 포켓을 자랑한다. 외부의 최대 마모 및 인열 저항을 위한 2520D 탄도 재활용 PET, 립스톱 라이닝(rip-stop lining), 금속 버클 및 풀러와 같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된 이 백팩은 휴대 필요성을 위한 오래 지속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노버 USB-C 슬림 트래블 독(Lenovo USB-C Slim Travel Dock)은 오늘날의 급변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시대를 앞서가고자 하는 현대 전문가를 위한 완벽한 동반자이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8개의 포트가 지원되는 모든 노트북의 연결성을 확장하는 이 도크는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생산성의 빠른 증가를 제공한다. 4K 디스플레이를 효율적으로 구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범용 호환성을 통해 USB-C 노트북[8]에 최대 65W의 전력 전달을 제공한다. 이 도크를 차별화하는 것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이며, 외부를 66%의 사용 후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하고 있다.

원격 근무자를 위해 설계된 이 제품은 스타일과 기능을 결합하여 어디서나 하이브리드 생산성 경험을 제공한다. 고품질 영상을 위해 60Hz 해상도에서 4K를 지원하는 것과 함께 혁신적인 케이블 관리 덕분에 USB 포트를 통해 원활한 데이터 전송도 가능하다.

레노버의 지능형 장치 그룹(Intelligent Devices Group)의 SMB 및 상업용 제품 센터(Commercial Product Center) 부문 수석 부사장인 에릭 유(Eric Yu)는 “레노버는 기술의 미래가 AI 기반 혁신과 지속가능한 실천에 있다고 믿습니다. MWC에서 공개된 미래형 투명 디스플레이 노트북 컨셉을 포함한 우리의 최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우리는 가능성의 경계를 계속 넓히고 있습니다”라며 “우리의 새로운 씽크패드 및 씽크북 비즈니스 노트북은 강력하고 다기능성일 뿐만 아니라 생산성, 창의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AI 기능도 보여줍니다. 우리는 AI 기반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최첨단 솔루션으로 우리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스마트 커넥트 - 통합 에코시스템을 통한 원활한 단순화

레노버와 모토로라(Motorola)는 디지털 생태계를 통합하여 원활한 멀티 디바이스 경험을 생성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스마트 커넥트(Smart Connect)를 도입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 모두를 위해 설계된 스마트 커넥트는 장치 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장치 기능 및 데이터 관리를 공유하며, 합계가 부분보다 크다는 것을 증명한다. 스마트 커넥트(Smart Connect)를 통해 사용자는 PC, 휴대폰 및 태블릿[9] 간에 작업을 전환하면서도 끊김없는 흐름을 유지하고, 번거롭지 않고 안전한 파일 공유를 누리고, PC에서 모바일 앱에 액세스하고, 심지어 휴대폰 알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PC에서 작업, 제작 및 게임을 하든, 스마트폰에서 통신하고 컨텐츠를 소비하든, 이동 중에 태블릿으로 모든 것을 가져가든, 이제 스와이프 한 번으로 장치에서 장치로 전환하고 생태계 간에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마트 커넥트를 통해 사용자는 태블릿에서 영화를 감상하고 그 영화를 PC로 스와이프하여 다시 시작하고, 스마트폰에서 팟캐스트를 듣고, 집에 있는 노트북에서 그 영화를 끝내고, 노트북에서 문서 작업을 하고 스마트폰에서 그 영화를 편집하고[10], 심지어 데스크톱 PC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하고 태블릿으로 그 영화를 스와이프하여 휴대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휴대폰에 표시된 모든 것을 더 큰 화면으로 쉽게 증폭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게임, 영화, 쇼 프로그램 및 앱을 휴대폰에서 TV로 쉽게 이동시켜 더 많은 작업 및 플레이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스마트 커넥트를 통해 사용자는 단일 마우스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장치를 제어하고, 가상 통화 중에 보다 세련된 모습을 위해 모토로라 휴대폰의 고해상도 카메라를 웹캠으로 활용하며, 휴대폰을 핫스팟으로 전환하여 설정이나 암호를 조정하지 않고도 태블릿이나 PC를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쉐어 허브(Share Hub)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파일을 전송하거나 추가 사본을 만들 필요 없이 연결된 장치에서 즉시 메모를 공유하고, 문서를 편집하고, 심지어 고해상도 영화를 재생할 수 있다.

중앙집중화와 마음의 평화 보호

레노버는 모두에게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사용자에게 의심스러운 활동을 경고하고 도난 발생 시 신원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디지털 신원 모니터링 솔루션인 노턴™(Norton™)이 제공하는 레노버 아이데더티 어드바이저(Lenovo Identity Advisor)를 출시했다. 사람들이 뱅킹, 쇼핑, 게임 및 소셜 미디어 상의 공유 등을 함에 따라 사람들의 정보는 그 어느 때보다 온라인에 있다. 레노버 아이덴터티 어드바이저는 자신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려는 소비자들를 위한 중앙집중식 스마트 도구이다.

노턴이 제공하는 레노버 아이덴더티 어드바이저는 다크 웹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인 정보 또는 잠재적 위협이 발견되면 고객에게 경고한다[11]. 일부 지역에서는 레노버 아이덴터티 어드바이저가 소셜 미디어 계정을 모니터링하고 계정 설정이 변경되고, 위험한 링크가 공유되고, 부적절한 콘텐츠가 발견되는 경우 등에 대해 알릴 수 있다[12]. 신원이 훼손된 경우 신원 복원 전문가(Identity Restoration Specialists)가 조언과 지원을 제공한다.

레노버 아이덴터티 어드바이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도구에는 은행 계좌 탈취 모니터링, 대규모 데이터 침해 시 고객에게 알리기, 지갑 분실 또는 도난 시 신용 카드 및 신분증을 취소하거나 교체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등이 포함된다[13]. 노턴이 제공하는 레노버 아이덴터티 어드바이저는 30일 무료 제공[14]과 함께 제공되며 현재 소비자용 레노버 벤티지(Lenovo Vantage)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Lenovo Identity Advisor를 참조하면 된다.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의 출시 일정 및 가격[15]

· 레노버 씽크패드 T14 i 5세대는 2024년 5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시작 가격은 1349유로(부가세 제외)이다.
· 레노버 씽크패드 T14 5세대 AMD는 2024년 6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시작 가격은 1299유로(부가세 제외)이다.
· 레노버 씽크패드 T14s i 5세대는 2024년 4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시작 가격은 1449유로(부가세 제외)이다.
· 레노버 씽크패드 T16 3세대는 2024년 5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시작 가격은 1369유로(부가세 제외)이다.
· 레노버 씽크패드 X12 분리형 2세대는 2024년 5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시작 가격은 1399유로(부가세 제외)이다.
· 레노버 씽크북 14 투-인-원 4세대는 2024년 5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시작 가격은 1099유로(부가세 제외)이다.
· 레노버 씽크비전 M14t 2세대 모바일 모니터(터치)는 2024년 8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시작 가격은 399유로(부가세 제외)이다.
· 레노버 씽크패드 이그제큐티브 16인치 백팩은 2024년 5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시작 가격은 169유로(부가세 제외)이다.
· 레노버 USB-C 슬림 트래블 독은 2024년 3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시작 가격은 63유로(부가세 제외)이다.
· 레노버 씽크북 트렌스페어런트 디스플레이 랩탑 컨셉은 개념 증명이며 현재 판매되지 않는다.
· 스마트 커넥트는 앞으로 몇 달 안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 및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icrosoft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다.
· 레노버 아이덴터티 어드바이저는 30일 무료 서비스 제공[14]과 함께 제공되며 현재 특정 시장에서 소비자용 레노버 벤티지(Lenovo Vantage)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추가적인 정보를 알려면 레노버 아이덴터티 어드바이저를 방문하면 된다.

제품 이미지와 더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스토리허브(StoryHub)에서 레노버의 MWC 2024 프레스 키트(MWC 2024 Press Kit)를 방문하면 된다. MWC에서 레노버의 존재는 MWC 이벤트 페이지(MWC event page)에서 가상 체험을 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포춘 글로벌 500(Lenovo는 Fortune Global 500)에서 217위의 순위를 차지한 620억달러의 매출 글로벌 기술 강자로, 전 세계적으로 7만7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 시장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Smarter Technology for All)을 제공한다는 대담한 비전에 촛점을 둔 레노버는 서버, 스토리지, 모바일,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IT’ 기술(클라이언트, 에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인텔리전스)의 발전을 촉진하는 성장 영역으로 더욱 확장함으로써 세계 최대의 PC 회사로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되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레노버의 혁신과 함께 이러한 변화는 모든 사람을 위해 더 포괄적이고 신뢰할 만하고, 더 스마트한 미래를 구축하고 있다. 레노버는 레노버 그룹(Lenovo Group Limited)(HKSE: 992)(ADR: LNVGY)이라는 이름으로 홍콩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https://lenovo.com을 방문하고 레노버의 StoryHub를 통해 최신 뉴스를 읽어보면 된다.

[1] 2024년 2월 21일 기준, 전 세계적으로 100만 대 이상을 출하하는 글로벌 PC 제조업체들에 의해 유통한 17.3인치 투명 디스플레이 노트북을 비교한 내부 연구 기준.
[2] AI 기능은 소프트웨어 또는 플랫폼 공급자에 의한 소프트웨어 구매, 구독 또는 활성화가 필요하거나 특정 구성 또는 호환성 요건이 있을 수 있다.
[3] 기능 제공 및 사용 가능 시기는 시장 및 장치에 따라 다르다. 교직원용 마이크로소프트 365 E3, E5, F3, A3 또는 A5, 비지니스 프리미엄(Business Premium) 및 비지니스 스탠다드(Business Standard)로 직장 또는 학교 계정(Microsoft Entra ID)에 로그인함으로써 추가 비용 없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코파일럿을 사용하거나 상용 데이터 보호와 함께 코파일럿을 사용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Entra ID 사용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4] 전력 절약 주장은 근사치이며 최적의 실험실 및 네트워크 조건에서 실시한 내부 테스트를 근거로 한다. 실제 절전 성능은 제품 구성 및 사용, 소프트웨어, 작동 조건, 무선 기능, 전원 관리 설정, 화면 밝기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그런 요인에 의존한다.
[5] 지속가능성에 대한 레노버의 약속에 대한 전체 세부사항은 https://www.lenovo.com/us/en/about/sustainabil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6] 화면 확장 기능은 호환되는 USB-C 노트북 및/또는 지원 OS가 있는 스마트폰에서만 이용가능하다.
[7] AC/DC 어댑터는 별매품이다.
[8] 레노버 USB-C 및 썬더볼트 독스(USB-C & Thunderbolt Docks)는 USB-C 포트를 통해 업계 표준 USB-C 알트-모드(USB-C Alt-Mode) 또는 선더볼트(Thunderbolt)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노트북과 함께 작동한다.
[9] 스마트 커넥트는 윈도우즈 10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PC, 안드로이드 12 이상을 실행하는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14 이상이 설치된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앱 다운로드가 필요하다. 무선으로 연결하려면 PC, 태블릿 및 모바일 장치가 동일한 Wi-Fi AP(액세스 포인트)를 공유해야 한다.
[10] 스마트 커넥트는 서로 다른 장치에서 동일한 파일을 동시에 수정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는다.
[11] 다크 웹 모니터링은 일부 국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모니터링되는 정보는 거주 국가 또는 계획 선택에 따라 다르다. 기본적으로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모니터링하고 즉시 시작된다. 모니터링에 대한 추가 정보를 입력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한다.
[12] 채팅 또는 다이렉트 메시지 모니터링은 포함되지 않는다. 모든 사이버 괴롭힘, 노골적이거나 불법적인 콘텐츠 또는 증오심 표현을 식별하지 못할 수 있다.
[13] 일부 국가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14] 30일 무료 혜택을 받으려면 신용 카드 정보가 필요하다.
[15] 가격에는 세금이 포함되지 않을 수 있고 배송비 또는 옵션이 포함되지 않으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추가 이용 약관이 적용된다. 리셀러 가격은 다를 수 있다. 진열 날짜 및 색상 옵션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제품은 일부 시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모든 제공 서비스는 이용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레노버는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제품 제공, 기능 및 사양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한다.
[16] USB의 실제 전송 속도는 다양하며 호스트 및 주변 장치의 처리 능력, 파일 속성 및 시스템 구성 및 운영 환경과 관련된 기타 요인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최대 처리량보다 느릴 수 있다.

모든 다른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재산이다. ©2024, Lenovo Group Limited.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0761/en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노버(Lenovo)
웬디 펑(Wendy Fung)
wfung@lenov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