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의 포괄적인 차세대 BSS 솔루션으로 누디지털의 혁신을 주도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4-02-29 16:35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 5G,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이자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누디지털(Nuh Digital)과 새로운 디지털 혁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회사의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고 현재와 미래의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BSS 스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누디지털은 혁신과 지능형 연결을 통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려는 목적으로 브라질의 디지털 포용 시나리오를 변화시키는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사업자(MVNO)로 성장하고 있다. 당사는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빠르고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게 됐다.

전체 디지털 스택 배포에는 중재, 프로비저닝, BSS 스위치(컨버전스 결제 솔루션,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자, 통합 제품 카탈로그, 엔터프라이즈 통합 가속기), 디지털 온라인 과금 시스템, 도매 결제 시스템, VoMS, 서비스 프로비저닝 시스템, 디지털 통합 가속기, 디지털 운영 플랫폼, 워크플로/조율자 및 전자 바우처 배포 등이 포함되며 엔드투엔드 디지털 고객 환경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새로운 서비스를 신속하게 출시하고 모든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더욱 원활한 운영과 우수한 고객 환경을 선보이는 통합 모델을 제공한다.

누디지털의 CEO인 라에르테 마갈량스(Laerte Magalhães)는 “테크노트리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누디지털의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며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진행하면서 테크노트리의 확장 가능한 솔루션은 당사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 향상된 운영 효율성, 개선된 비즈니스 민첩성, 고객을 위해 향상된 가치 및 서비스를 보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의 CEO인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누디지털과 파트너십을 맺고 5G 지원 BSS 도구 전체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협력은 최첨단 디지털 기술로 업계를 혁신하겠다는 당사의 약속을 보여준다. 고객 환경은 중요한 차별화 요소이며, 누디지털은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BSS 스택을 채택함으로써 운영을 최적화하고 전체 고객 라이프사이클에서 효율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원활한 경험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9개의 실제 오픈 API를 포함한 59개의 인증된 오픈 API를 통해 TM 포럼 오픈 API 적합성(TM Forum Open API Conformance)을 이끌고 있으며, 이는 우수성을 향한 회사의 노력에 대한 증거이다. 또한 회사는 CSP와 DSP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테크노트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텔레콤 및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의 전체 범위(오더 투 캐시)로 구성돼 연결성을 넘어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또한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돼 있다.

웹사이트(www.tecnotree.com) 또는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2654/en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프리앙카 라비찬데르(Prianca Ravichander)
CMO
marketing@tecno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