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에세이 ‘평범하지만, 그래도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출간

일주일에 단 하루, 한 번은 나를 사랑하는 시간을 만들면 좋겠습니다

행복은 남이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라 내가 만드는 것!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깨닫는 순간, 세상은 행복하고 따뜻한 곳으로 바뀐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4-03-05 16: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우리가 일상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하는 행복을 얘기하는 윤용기 작가의 ‘평범하지만, 그래도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를 펴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시나요?’ 이 물음에 3초 안에 대답을 할 수 있나?

자기 자신을 소중히 대하며 품위를 지키려는 감정인 ‘자존감’은 비슷한 단어인 ‘자신감’과는 비슷하면서도 전혀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자신감은 타인과의 비교 속에서 얻는 감정이라면 자존감은 자신의 내면에서 받아들이는 긍정의 감정이라는 차이점이 있다.

‘평범하지만, 그래도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는 자기애와 긍정적 사고의 중요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면서 자기 자신에게 진정한 사랑을 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 주는 에세이다.

1부에서는 나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 2부에서는 타인과의 관계에서 완벽하게 자유로울 수는 없지만 나 자신의 중심을 지킬 수 있는 마인드 컨트롤에 대한 좋은 조언들로 구성돼 있으며, 마지막 3부에서는 행복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돈에 관한 다양한 시각들을 명쾌하게 보여준다.

경쟁이 만연한 한국 사회, 그리고 타인과 끊임없이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야 하는 인간의 특성이 만나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라면 타인과의 비교는 어쩔 수 없는 불가항력이다. 이 책은 그 속에서 우리가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흔들리지 않는 삶을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평범한 우리들이 가진 소중한 것들(부모님, 친구 등)을 인지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키우는 것이 내면의 풍요로움과 행복을 창출한다.

평범하고 남들과 다를 것 없는 나지만, 온전히 자신을 사랑할 줄 안다면 더없이 행복한 인생이 되지 않을까? 이 책이 독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줄 수 있길 바란다.

‘평범하지만, 그래도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