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홀딩스, 호주의 선도적 자동화·BPM·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 전문업체 레오나르도에 테마섹 포트폴리오 회사인 UST로의 전략적 매각에 대한 자문 제공

뉴스 제공
Technology Holdings
2024-03-05 09: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투자 은행인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테마섹(Temasek) 포트폴리오 회사인 UST로의 전략적 매각과 관련하여 멜버른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업무 프로세스 관리(BPM), 자동화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 전문업체인 레오나르도(Leonardo)에 독점적인 재무 자문을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레오나르도는 기술과 자동화를 통해 지능형 종단간 프로세스 개선을 주도한다. 유아이패스(UiPath), 오토메이션 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 레드햇(Red Hat), 소프트웨어 AG(Software AG) 및 워크아토(Workato)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레오나르도는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포괄적인 지능형 프로세스 개선을 주도하는 데 탁월하다.

레오나르도는 프로세스 중심의 전략적 사고와 혁신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현하는 엄격함과 정밀함을 결합하여 고객이 디지털 시대에 맞게 프로세스를 재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오나르도는 20년 동안 비즈니스 전략이 고객 및 이해 관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주도하는 시스템 및 플랫폼에 내재화되고, 자동화되고, 통합되도록 함으로써 국내외 고객들이 수동적이고 구식이며 손상된 프로세스를 채택하고 디지털 시대에 맞게 그 프로세스를 재구상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레오나르도의 CEO인 스티븐 체쿠티(Stephen Chetcuti)는 “레오나르도는 주주들이 유동성 이벤트를 달성하고 직원들이 향상된 경력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프로세스를 실행하기 위해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를 고용했다. 그후 약 1년 동안 우리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그러한 결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 거래 과정에서 부침을 거치면서 테크놀로지 홀딩스는 항상 레오나르도의 주주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던 견고한 상업적 공명판을 제공했다. 주주와 직원들은 테크놀로지 홀딩스 팀이 제공한 노력과 지도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설립자 겸 CEO인 비벡 수브라마니암(Vivek Subramanyam)은 “우리는 이 BPM 및 자동화 거래를 성사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우리의 21번째 BPM 거래이자 ANZ 지역에서의 네 번째 거래이다. 레오나르도와 UST를 위해 성취된 결과에 만족하며 스티븐과 그의 팀이 다음 여정에서 최선을 다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echnology-holding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
케이트 기어리(Kate Geary)
선임 마케팅 매니저
kate@technologyholding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