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그룹, 최신 플래티넘 회원이 된 셸 환영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급업체 중립적 기술 표준 조직인 오픈 그룹(The Open Group)이 오늘 정보 기술 인터내셔널(Shell Information Technology International, Inc., 이하 셸)이 조직의 플래티넘 회원이 됐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셸은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후지쯔(Fujitsu), 화웨이(Huawei), IBM, 인텔(Intel) 및 오픈텍스트(OpenText) 등 업계 최고 플래티넘 회원사에 합류했다.

셸은 1997년부터 오픈 그룹의 회원이었으며 오픈 기술 표준 및 인증 개발을 위한 협력을 지원하는 수많은 포럼에 기여해왔다. 이 회사는 세계의 변화하는 에너지 요구에 대응하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촉진하는 오픈 그룹 OSDU® 포럼(The Open Group OSDU® Forum)의 기초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OSDU 데이터 플랫폼의 기반이 되는 중요한 지적 재산을 기부했다. 또한 셸은 모든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환경 탄소 배출 데이터 모델 표준을 만드는 데 집중하는 오픈 그룹 오픈 탄소 배출 포럼(The Open Group Open Footprint™ Forum)의 시작에도 기여했다.

오픈 그룹은 기술 표준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글로벌 컨소시엄이다. 900개 이상의 조직으로 구성된 다양한 회원사에는 여러 업계의 고객, 시스템 및 솔루션 공급업체, 도구 공급업체, 통합 업체, 학계 및 컨설턴트 등이 포함된다.

오픈 그룹의 사장 겸 CEO인 스티브 넌(Steve Nunn)은 “기술이 세상을 더욱 깊고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개방형 기술 표준은 더 넓고 다양한 범위의 조직을 지원하는 필수 요소가 되고 있다”며 “셸은 오픈 그룹의 다양한 포럼 작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우리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면서 회사가 플래티넘 회원이 된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우리 협업 작업의 엄청난 가치를 강조하는 움직임”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셸의 아키텍처 및 데이터 부문 부사장인 닐스 카페인(Nils Kappeyne)은 “오픈 그룹의 멤버십을 확장하고 다른 최고의 기술 기업과 함께 플래티넘 회원이 된 것이 매우 기쁘다”며 “포럼이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엄청난 진전을 이미 목격하고 있으며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벌써 기대가 크다”고 강조했다.

오픈 그룹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 알아볼 수 있다.

오픈 그룹 소개

오픈 그룹은 기술 표준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글로벌 컨소시엄이다. 900개 이상의 조직으로 구성된 다양한 회원사에는 여러 업계의 고객, 시스템 및 솔루션 공급업체, 도구 공급업체, 통합 업체, 학계 및 컨설턴트 등이 포함된다. 오픈 그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opengroup.org 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pengroup.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오픈 그룹(The Open Group)
홍보대행
핫와이어(Hotwire)
모니카 부도바(Monika Boudova)
UKOpengroup@hotwir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