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관광한국사무소, 에비스의 한정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소개

35년 만에 부활한 도쿄 에비스 지역에서의 맥주 제조

에비스 맥주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알 수 있는 공간에서 즐기는 한정 맥주

서울--(뉴스와이어)--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에비스 맥주 박물관에 오는 4월 3일(수) 새롭게 오픈될 예정인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YEBISU BREWERY TOKYO)’를 소개헀다.

‘에비스 맥주(ヱビスビール)’의 발상지인 도쿄 에비스(恵比寿)에 양조 설비를 갖춘 이 시설은 에비스 맥주의 브랜드 체험 거점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브루어리를 상징하는 거대 솥을 모티브로 한 로고를 사용하며, 1988년 공장 이전과 함께 100년에 걸친 맥주 제조 역사에 막을 내린 뒤 35년 만에 에비스 지역에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를 오픈함으로써 맥주 제조를 재개한다.

◇ 에비스 맥주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테마로 한 공간에서 즐기는 ‘에비스 맥주’의 이야기

과거에 사용했던 양조 솥과 맥주 제조 설비 일부가 브루어리 곳곳에 활용돼 에비스 맥주가 간직한 이야기를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에비스의 ‘과거’를 의미하는 ‘뮤지엄 에어리어’에서는 에비스 맥주의 역사와 더불어 거리 속 풍경에 녹아든 에비스 맥주의 모습을 과거 사진을 통해 공개한다. 거리의 사람들과 130년 이상 함께해 온 유일무이한 브랜드의 뿌리를 마치 여행처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에비스의 ‘현재’를 의미하는 ‘브루어리 에어리어’에서는 독일제 양조 설비를 도입했으며, 설비 옆에는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의 맥주 제조 담당자 ‘치프 익스피리언스 브루어(Chief Experience Brewer)’가 있는 ‘브루어스 룸’을 배치해 방문 타이밍에 따라 제조 담당자와 실제로 대화를 나누거나 담당자의 아이디어가 샘솟는 순간을 목격할 수도 있다.

에비스의 ‘미래’를 의미하는 ‘탭룸 에어리어’에서는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에비스 인피니티(ヱビス ∞)’와 ‘에비스 인피니티 블랙(ヱビス ∞ ブラック)’ 외에도 기간 및 수량 한정으로 제공되는 에비스 맥주를 포함한 6종류 정도의 맥주를 상시 제공한다.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된 공간에서는 혼자 또는 여럿이서 그날 기분에 따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 ‘비어스토밍룸 에어리어(ビアストーミングルームエリア)’를 설치해 맥주를 즐기며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미팅 부스 및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 오픈 당일에는 봄·여름 시즌 한정 맥주 판매

이 시설 한정으로 상시 판매 및 제공되는 플래그십 상품인 ‘에비스 인피니티’와 ‘에비스 인피니티 블랙’에 더해 브루어리 오픈 당일인 4월 3일에는 ‘포기 에일 2024(Foggy ale 2024)’를 발매한다. 이 제품은 맥주 개발을 안개에 형용한 것에서 상품명이 결정됐으며, 2가지의 홉을 드라이 호핑해 트로피컬한 향과 안개와 같은 색이 특징인 맥주로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려줄 예정이다.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YEBISU BREWERY TOKYO)
· 주소 : 도쿄도 시부야구 에비스 4-20-1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내(東京都渋谷区恵比寿4-20-1 恵比寿ガーデンプレイス内)
·홈페이지 : https://www.sapporobeer.jp/yebisu/communication/yebisu-brewery-tokyo/?utm_source=prtimes&utm_campaign=24YBK06&utm_medium=refferal
· 입장료는 무료이며 맥주 시음에는 별도 비용이 발생한다.

도쿄관광한국사무소 소개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전통과 혁신이 교차하며, 항상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 다양한 즐거움을 약속하는 도시, 도쿄의 새로운 관광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연락처

도쿄관광한국사무소
최미영
02-725-845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도쿄관광한국사무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