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케이스 제조·판매사 케이디랩, 경기도 유공납세자 인증패 수상

케이디랩, 안양시 대표로 2024년 경기도 유공납세자 인증패 수상

안양--(뉴스와이어)--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케이디랩(대표 이규철)이 경기도로부터 지방세 유공납세자로 선정돼 인증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케이디랩은 지난 4일 납세자의 날을 맞아 경기도청 대강당 다산홀에서 개최된 ‘2024년 경기도 유공납세자 인증패 수여식’에서 안양시 대표로 참석해 인증패를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 관계자 등 100여 명 이상이 참석했으며, 선정 기업은 지역별 인구수와 세입 규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시·군 추천으로 선정됐다. 인증패 수여는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맡았다.

경기도는 최근 7년 이상 매년 4건 이상의 지방세를 기한 내에 납부한 사람을 성실납세자로 선정한 후 이 가운데 지방재정 확충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납세자 300명을 시장·군수 추천에 따라 유공납세자로 별도 선정하고 있다.

이날 안양시 대표로 유공납세자 인증패를 받은 케이디랩은 스마트폰 케이스 등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라리(araree)’를 운영하고 있는 안양시 소재 중소기업으로, 온라인 유통과 함께 지속적인 해외 수출로 성장하고 있다.

이규철 케이디랩 대표는 “세계 경제가 어려울 시기에 기업이 흔들리지 않고 경영을 할 수 있도록 지역 경제가 탄탄해야 한다”며 “지방 재정의 안정화와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성실납세자에게는 △협약 의료기관의 종합검진비, 입원비 등 할인 △경기도 내 금고은행 금리우대,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유공납세자에게는 추가로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유예 △시·군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디랩 소개

케이디랩은 고품질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라리(araree)’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 25개국 이상으로 수출하며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들이 더욱 스마트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무언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낸다’는 의지를 가득 담은 아라리는 끊임없는 연구개발 노력으로 더욱 훌륭하고 창의적인 제품으로 태어나고 있다. 아라리의 가치를 인정하고 감상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며, 제품을 통해 그 누구도 보여주지 못한 진귀한 모바일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라리는 고품질 표준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항상 최우선 과제로, 엄격하고 까다로운 AQS(araree’s quality standard) 기준을 적용해 철저히 관리하고 혁신적인 제조 프로세스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케이스를 생산한다.

웹사이트: https://brand.naver.com/araree

연락처

케이디랩
경영지원팀
백승건 대리
070-7456-80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