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링크, CSG와 함께 미래의 성장을 대비한 고객 경험 향상에 나서

방글라데시의 유력 통신사들이 앞다투어 고객 우선 디지털 전환을 채택하고 있는 지금, 이번 계약으로 아태지역에서 CSG의 리더십을 강화

뉴스 제공
CSG 나스닥 CSGS
2024-03-06 11:00
다카, 방글라데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방글라데시 통신 시장은 디지털 서비스의 인기와 안정적 무선 연결 수요 증가에 힘입어 세계에서도 손꼽히게 역동적인 급성장을 보이고 있다. 방글라데시의 유력 혁신 디지털 통신사 방글라링크(Banglalink)는 일일통화세부기록(CDR)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CSG®(나스닥: CSGS)와 제휴하여 향후 5년의 CDR 예상 성장 추세에 발맞춘 모듈식 도매 청구정산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방글라링크의 조달 SCM 이사인 K. M. 자카리아(K. M. Zakaria)는 “방글라링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한다”라며 “CSG와의 제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 혁신을 향한 중요한 첫걸음이라 할 수 있다. CSG의 전문성과 첨단 기술에 힘입어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것은 물론, 미래의 성장과 새로운 기회에 대비할 수 있는 입지를 다지고자 한다. 우리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고 역동적인 환경에서 유효한 툴을 제공하며 혁신적 디지털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고 말했다.

통신사(CSP)가 디지털 경제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민첩성, 효율성을 높이고 혁신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에게는 만족을 주고 기업에는 성장의 기회를 열어주는 파트너가 필요하다. CSG는 방글라링크, 에어텔 아프리카(Airtel Africa), M1, PLDT 등 아태지역(APAC)의 혁신 중심 CSP와 협력하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투명한 셀프서비스 요금제의 확립을 지원하며 주력의 분야 성장을 촉진한다. 이로써 업계를 선도하는 CSP는 운영을 혁신하고 디지털 미래에 대비하는 데 필요한 무기와 전문지식을 모두 갖추게 된다.

CSG의 아태지역 부사장 레추 나라야난(Letchu Narayanan)은 “CSG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통신사가 급속도로 진화하는 시장에서 최대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전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고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인 만큼 아태지역에서 손꼽히는 유력 사업체의 도약에 일조할 수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와 같은 모멘텀은 우리 모두의 노력과, 나아가 고객이 당면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CSG의 역량을 여실하게 입증한다. 업계를 선도하는 우리의 SaaS 솔루션은 고객이 경쟁사보다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한 번의 혁신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 현대화를 도모하는 CSP가 우리 CSG를 신뢰하는 이유이다”라고 말했다.

CSG는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약속하는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미래지향적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유연한 대응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음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 CSG 디지털 파트너 관리로 매출 성장을 촉진하고 성공적인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
을 알아볼 수 있다.
· CSG Ascendon의 B2C, B2B, B2B2X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MGI의 이야기를 통해 애자일 청구 방식 분야에서 Ascendon이 이목을 모으는 이유를 들어볼 수 있다.
·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이 CSG가 5G 수익화 분야의 리더로 주목받는 이유와 CSP가 5G 투자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들어볼 수 있다.

CSG 소개

CSG는 기업이 더할 나위 없는 경험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사람과 기업 모두를 위하여 고부가 가치 서비스의 연결성, 사용성, 결제 편의성을 향상한다. CSG의 고객 경험과 청구 결제 솔루션은 기업의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기업이 수익을 창출하고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의 의사 결정 담당자들은 CSG의 SaaS 솔루션을 통해 열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세계 도처의 CSG 전문가가 공유하는 가이드를 활용할 수 있다.

CSG를 신뢰하는 글로벌 브랜드들처럼 미래에 대비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면 csgi.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g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G
크리스틴 외스터가르드(Kristine Østergaard)
홍보 관련
+44 (0)79 2047 7204
kristine.ostergaard@csgi.com

존 리아(John Rea)
투자 업무 관련
+1 (210) 687-4409
john.rea@cs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