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기능성에 심플한 디자인 더한 어반 아웃도어 셋업 ‘파워 액티브’ 출시

레드페이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셋업 제안

자체 개발 기술력이 더해져 편안한 착용감으로 자유로운 활동 도와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4-03-07 09:57
서울--(뉴스와이어)--따스해진 봄 날씨로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기능성에 심플한 디자인까지 갖춘 어반 아웃도어 셋업을 선보였다.

파워 액티브 웜 재킷은 쾌적한 야외활동을 돕는 기능성에 심플한 디자인을 더해 어디서든 부담 없이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가 적용돼, 움직임이 많아지면 자칫 땀이 날 수 있는 봄철 야외활동 시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왼쪽 가슴 부분에 지퍼가 부착된 보조 주머니가 구성돼 있어 소지품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실용성까지 높인 해당 상품은 깔끔한 블랙 단일 색상으로 구성됐다.

파워 액티브 웜 재킷과 함께 착용하기 좋은 팬츠도 있다. 파워 액티브 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 프로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여기에 넉넉한 컴포트 핏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한층 높여, 활동량이 늘어나는 봄철에 착용하기 제격이다. 왼쪽 허벅지 상단에는 지퍼가 부착된 보조 주머니를 더해 통일감 있는 셋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블랙, 카키 두 가지 색상이 있다.

레드페이스는 경칩을 지나 완연한 봄을 맞이해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며, 올봄은 레드페이스 파워 액티브 셋업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손영은 대리
02-6933-4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