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옥시아 ‘클래리베이트 톱 100 글로벌 혁신기업™ 2024’ 선정

뉴스 제공
Kioxia Corporation
2024-03-07 17:1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키옥시아(Kioxia Corporation)는 클래리베이트(Clarivate Plc)가 가장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에 수여하는 상인 클래리베이트 톱 100 글로벌 혁신기업™ 2024(Clarivate Top 100 Global Innovators™ 2024)로 선정됐다. 키옥시아가 지적 재산권 분야의 업적을 인정받아 이 권위 있는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세 번째이다.

클래리베이트 탑 100 글로벌 혁신기업™ 2024 어워드는 클래리베이트의 지적 재산권 및 특허 동향에 대한 독자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과 조직에 주어진다. 방법은 2022년에 모든 아이디어가 동등하게 경쟁하는 혁신성의 일관된 고성능과 규모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혁신 측정 모델과 함께 새로 만들어졌다.

‘메모리로 세상을 고양시킨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키옥시아는 혁신적인 기술로 메모리의 새로운 시대를 배양해 미래의 디지털 사회를 뒷받침하는 연구 및 기술 개발을 촉진할 것이다. 키옥시아는 지적 재산을 지속적으로 보호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며 메모리 및 SSD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키옥시아의 기술 개발 및 IP

플래시 메모리 및 SSD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키옥시아는 첨단 연구 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2023년 12월 현재 키옥시아는 전 세계적으로 1만3000개 이상의 등록 특허를 보유했다.

톱 글로벌 혁신기업™ 202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clarivate.com/top-100-innovators/ 을 방문하면 된다.

클래리베이트 보도자료
https://clarivate.com/newsroom/

키옥시아 소개

키옥시아는 플래시 메모리 및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olid-state Drive, SSD)의 개발, 생산 및 판매에 전념하는 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두업체이다. 2017년 4월, 전신인 도시바 메모리(Toshiba Memory)는 1987년에 낸드(NAND)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한 회사인 도시바(Toshiba Corporation)에서 분사했다. 키옥시아는 고객을 위한 선택과 사회를 위한 메모리 기반 가치를 창출하는 제품, 서비스 및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메모리’로 세상을 향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키옥시아의 혁신적인 3D 플래시 메모리 기술인 BiCS 플래시™(BiCS FLASH™)는 고급 스마트폰, PC, SSD, 자동차 및 데이터 센터를 포함한 고밀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토리지의 미래를 형성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oxia.com/en-jp/top.htm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키옥시아(Kioxia Corporation)
코타 야마지(Kota Yamaji)
홍보부
+81-3-6478-2319
kioxia-hd-pr@kiox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