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포세린 세라믹 식탁 ‘라모 스틸’ 출시

1200도 이상에서 구운 포세린 세라믹 소재 적용, 내수성, 내열성 뛰어나 오염 없이 청결하게

31일까지 한샘몰서 ‘세라믹 식탁 기획전’도 진행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24-03-08 13:23
안산--(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포세린 세라믹 식탁 ‘라모 스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라모 스틸은 포세린 세라믹 소재를 사용해 음식물 자국이나 식기 사용에 따른 스크래치 등 생활 오염을 최소화한 식탁이다.

포세린 세라믹은 700도 내외에서 굽는 일반 세라믹 소재와 달리 1200도 이상의 온도에서 굽기 때문에 내구도가 높아 충격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특히 수분 흡수율이 0.5% 미만으로 내수성이 높아 세균 번식률도 낮기 때문에 오염 없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모 스틸은 12mm 두께의 포세린 세라믹으로 식탁 상판을 구성했다.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해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동시에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스틸 소재의 식탁 다리는 상판을 따라 곡면을 이루는 타원형 디자인을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4인용과 6인용, 타원형과 직사각형, 화이트마블과 베이지마블 컬러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한샘은 31일까지 한샘몰에서 세라믹 식탁 기획전을 진행한다. 라모 스틸을 비롯해 △도노 엣지 △도노 내추럴 △도노 어반 △디아고 △인칸토 등 한샘의 다양한 세라믹 식탁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인기 세라믹 식탁인 ‘도노’ 시리즈를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이예인 과장
02-6470-3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