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리 파트너스, 바이오메탄 전문 기업 보트레스 홀딩의 지분 50% 인수

뉴스 제공
Hartree Partners
2024-03-08 14:2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트너들과 오크트리 캐피털 매니지먼트(Oaktree Capital Management)가 운용하는 펀드가 공동 소유한 하트리 파트너스 LP(Hartree Partners LP)의 완전소유 자회사인 하트리 파트너스(UK)(Hartree Partners (UK) Limited)(‘하트리’)가 보트레스 홀딩(Botres Holding GmbH)과 그 자회사(‘보트레스’)의 지분 50%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오스트리아 그라츠에 본사를 둔 보트레스는 오스트리아, 체코, 폴란드, 이탈리아, 스페인, 터키에 초현대식 산업용 바이오가스 플랜트와 바이오리파이너리(biorefineries)를 공급하는 핵심 공급업체이다. 보트레스는 자사의 고효율 바이오 폐기물 처리 시스템인 바이오 스크레이퍼(Bio Scraper)를 통해 모든 종류의 유기 폐기물 전처리부터 친환경 에너지의 효율적인 생산까지 전체 처리 체인을 다룬다.

2012년 설립된 이래로 보트레스는 유럽과 터키 전역에 수많은 바이오가스 플랜트를 건설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폐기물 관리 및 인프라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트레스는 창립자인 스테판 크로무스 박사(Dr. Stefan Kromus)와 마르쿠스 그라스무그 박사(Dr. Markus Grasmug)가 이끌고 있다. 크로무스 박사와 그라스무그 박사는 폐기물에 초점을 맞춘 바이오메탄 플랜트의 설계, 개발, 건설 및 운영 분야에서 공동으로 4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하트리는 보트레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재생 에너지 지침(Renewable Energy Directive, RED)을 준수하는 공급 원료에 초점을 맞춘 유럽의 바이오메탄 생산 사업을 개발 중이며, 이 사업은 보트레스 브랜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 사업은 EU 내 일부 국가에 자산 개발 활동에 집중하고, 기회가 주어지는 대로 추가 국가로 확장될 것이다.

하트리 파트너스 LP의 창립 매니징 파트너인 스티븐 헨델(Stephen Hendel)은 “바이오가스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보트레스와 파트너가 되어 기쁘고, 이들은 유럽 바이오메탄 생산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팀에게 훌륭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 이 협력은 재생 에너지 솔루션 투자로 전환하는 하트리의 방향과 직접적으로 일치하며, 유럽에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바이오메탄을 제공하는 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로무스 박사는 “하트리 파트너스와 함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바이오메탄 생산 사업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보트레스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전문성과 자원을 결합하여 이해관계자들에게 탁월한 결과를 제공하고 유럽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로의 전환에 의미 있게 기여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하트리 소개

하트리 파트너스(UK)는 델라웨어주 법률에 따라 설립된 합자회사 하트리 파트너스 LP의 완전소유 자회사로 석유, 가스, 전력, 정유 제품, 해운, 금속 및 주식을 활발하게 거래하는 글로벌 원자재 회사이다. 하트리 파트너스 LP는 25년 전에 설립되었으며 고위 경영진과 오크트리가 운용하는 펀드가 공동 소유하고 있다.

하트리는 전 세계 에너지 시장의 독점 거래 및 투자 분야에서 25년 이상 동안 독보적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자산 개발 경험은 미국 내 정유 자산뿐만 아니라 VLCC, 석유, 가스 및 전력 저장, 발전(재래식 에너지 및 재생 에너지), 가스 생산 시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유럽에서 하트리는 피크 전력 자산 포트폴리오뿐 아니라 범유럽 재생에너지 발전 자산 포트폴리오를 통해 영국 전력 시장에 참여하고 있다. 하트리는 광범위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러한 자산의 운영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 기반을 확보했으며, 재생 전력의 거래 구조화 및 간헐적 부하 관리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보트레스 소개

오스트리아 그라츠에 본사를 둔 보트레스 홀딩/보트레스 글로벌(Botres Global GmbH)은 산업 규모의 최신 혐기성 소화(anaerobic digestion) 바이오가스 기술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업체로, 모든 유형의 유기 폐기물, 분뇨 및 기타 잔류물의 전처리부터 친환경 에너지의 효율적인 생산에 이르는 전체 처리 체인을 다룬다. 보트레스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이탈리아에서 세계 최대 규모이자 가장 성공적인 혐기성 소화 플랜트 중 한 곳에서 기술 개발을 통해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몇 년간 보트레스는 유럽 여러 국가와 터키, 호주에 수많은 바이오가스 플랜트를 건설했다. 보트레스의 고객 중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폐기물 관리 및 인프라 기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보트레스는 고효율 바이오 폐기물 처리 시스템(바이오 스크레이퍼)을 개발하여 모든 종류의 유기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플랜트의 기술 설계와 공정 안정성을 통해 수명 주기 동안 최적화된 지출을 보장한다.

웹사이트: https://www.hartreepartner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트리 파트너스(Hartree Partners)
FGS 글로벌
Hartree@fgs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