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새로운 ‘퍼블리셔 인사이트’ 기능 출시

퍼블리셔 인사이트는 콘텐츠의 영향력을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는 즉각적인 분석 및 지표를 제공함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4-03-08 14:4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미디어 스튜디오 프리미엄(Media Studio Premium) 솔루션의 새로운 기능인 ‘퍼블리셔 인사이트(Publisher Insights)’를 출시했다. 퍼블리셔 인사이트는 브라이트코브의 오디언스 인사이트(Audience Insights)를 토대로 구축됐으며, 뉴스 조직 및 기타 실시간 기반 콘텐츠 조직을 위한 실시간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뉴스 조직이 시청자의 관심을 끄는 스토리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효과적인 시청자 참여 전략을 수립하도록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의 최고제품책임자 스콧 레빈(Scott Levine)은 “퍼블리셔 인사이트는 데이터에 기반한 시기적절하고 개선된 의사 결정을 내리려는 콘텐츠 조직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퍼블리셔가 실시간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에 의존해 플랫폼에서 가장 좋은 성과를 내는 동영상 콘텐츠를 분석한다”며 “오디언스 인사이트 솔루션을 기반으로 해 뉴스, 스포츠, 정치 및 기타 퍼블리셔가 시청자 트렌드를 즉시 분석해 콘텐츠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는 맞춤형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퍼블리셔 인사이트는 참여 동인을 측정하고, 실행 가능한 시청자별 세분화 보고서를 구축하고, 브라이트코브의 오디언스 싱크(Audience Sync) 통합 기능을 활용해 중요한 지표를 인기 있는 MAP 및 CRM 플랫폼과 동기화하며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실행을 유도하는 강력한 실시간 기능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이제 콘텐츠 제공자는 새로운 ‘실시간 트렌드(Trending Now)’ 대시보드에 액세스해 시청률 및 시청자 지표를 분석할 수 있다.

또한 퍼블리셔 인사이트는 새로운 벤치마크인 ‘인게이지먼트 피크(Engagement Peaks)’를 도입했다. 이 KPI는 퍼블리셔 동영상 콘텐츠의 평균 유통 기간(최고조 및 하강 시점 포함)을 설명해 고객이 새로운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게시하는 콘텐츠의 빈도, 유형, 길이, 강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퍼블리셔 인사이트는 브라이트코브가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스트리밍 기술로 이뤄내는 일련의 새로운 제품, 솔루션 및 투자 중에서 가장 최신에 소개된 제품으로, 미디어 기업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콘텐츠 제공업체 및 퍼블리셔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지원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도록 해준다.

웹 사이트: Brightcove.com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어디에 있든 어떤 장치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관계없이 회사와 청중 간에 더 나은 연결을 구축한다. 60여 개국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은 기업이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가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보다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두 차례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Emmy® 혁신상,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으로 비디오가 할 수 있는 것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LinkedIn, X(구 Twitter), Facebook, Instagram, Threads 및 YouTube에서 브라이트코브를 팔로우하십시오. 웹 사이트: 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조지프 J. 누녜스(Joseph J. Nuñez)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이사
jnunez@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