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인 씨어리-미국광고주협회, 파트너십 체결… 마케팅 측정 및 최적화 방법 선도한다

뉴스 제공
Gain Theory
2024-03-08 15:0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WPP 소유의 글로벌 마케팅 효과 및 예측 컨설팅 회사인 게인 씨어리(Gain Theory)가 오늘 미국광고주협회(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 ANA)와 맺는 전략적 데이터 및 측정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게인 씨어리의 업계 최고의 마케팅 측정 및 최적화 기능을 선보이며 현대 마케팅 환경의 복잡성을 탐색하는 브랜드의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로서의 자기 입지를 공고히 한다.

ANA는 광고 업계를 선도하는 기관으로, 최고마케팅책임자(CMO)가 보증하는 성장 의제 추진에 전력하고 있다. ANA CMO 성장 위원회(ANA CMO Growth Council)의 가장 중요한 이니셔티브 중에는 향후에 마케터가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역량인, 데이터, 기술 및 측정에 중점을 둔 이니셔티브가 속한다.

ANA와의 이 파트너십을 통해 게인 씨어리는 AI 기반 마케팅 측정, 차세대 통찰력 및 예측의 미래에 대한 독점적인 관점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인사이트를 통해 CMO는 AI의 힘을 활용하여 시장 변화를 탐색하고 성장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다.

게인 씨어리는 50년의 전통과 혁신을 자랑하며 2023년 3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마케팅 측정 및 최적화(The Forrester Wave™: Marketing Measurement and Optimization, Q3 2023)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 포레스터 보고서는 게인 씨어리의 18개월 로드맵을 “… 차세대 비즈니스 모델 구축, 창의적인 최적화 인사이트, 생성형 AI를 사용한 플랫폼 기능 향상에 중점을 둔다는 점에서 차별화됩니다”라고 설명한다. 미국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이 컨설팅 회사는 소매, 금융 서비스, 통신, 여행,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및 CPG를 포함한 다양한 부문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식적인 ANA 데이터 및 측정 파트너인 게인 씨어리는 2024년 사고 리더십 및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협회가 CMO에게 귀중한 지식과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게인 씨어리의 미주 CEO인 숀 오닐(Shawn O’Neal)은 “마케팅의 미래는 생성형 AI를 통해 변화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이를 수용해야 합니다. AN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게인 씨어리)는 빠르게 진화하는 생성형 AI 기능이 시장 변화를 탐색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향타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뚜렷한 새로운 관점을 마케팅 리더에게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게인 씨어리 소개

게인 씨어리는 야심 찬 브랜드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전념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마케팅 효율성 및 예측 컨설팅 회사이다. 게인 씨어리의 사명은 고객이 데이터에 기반하여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자신감을 주는 것이다. 게인 씨어리는 하이터치 컨설팅, 고유한 파트너십 및 독점 기술을 활용하여 결과를 제공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WPP 네트워크의 일부인 게인 씨어리는 광범위한 데이터, 전문 지식 및 최첨단 도구에 대한 탁월한 액세스의 이점을 누림으로써 업계에서 진정으로 차별화된 제공 제품을 만든다.

www.gaintheory.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aintheor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게인 씨어리(Gain Theory)
클라우디아 세스티니(Claudia Sestini),
글로벌 CMO
claudia.sestini@gainthe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