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아프리카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결제 방법 제공… 4억4000만명의 고객 및 사용자에게 액세스 추가

뉴스 제공
Xsolla Inc.
2024-03-08 17:15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상거래 기업 엑솔라(Xsolla)가 MTN과 에어텔(Airtel) 모바일 머니 서비스를 통합해 아프리카에서 계속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이런 전략적 움직임은 특히 가나, 우간다와 같은 지역처럼 상당한 인구가 여전히 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아프리카의 독특한 금융 환경의 과제를 해결한다.

모바일 머니 서비스는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를 통해 자금을 관리하고 기존 은행 인프라의 필요성을 우회할 수 있게 지원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MTN의 2억9200만명, 에어텔의 1억4700만명의 사용자를 활용해 방대한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해당 결제 방법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엑솔라 판매자의 거래를 단순화한다. 이는 게임 개발자의 글로벌 확장을 향한 중요한 도약을 나타내며, 원활하고 포괄적인 결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페이 스테이션(Pay Station)의 폭넓은 결제 옵션과 광범위한 시장 범위를 활용한다.

엑솔라의 데이비드 스텔저(David Stelzer) 사장은 이 계획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현지 결제 방법을 통합하려는 노력은 신흥 시장에서 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와 은행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사용자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프리카에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며 “약 4000만 명의 잠재 사용자가 개발자를 위한 단순화된 통합 프로세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개발자는 매력적인 게임 환경을 조성하는 데 집중하고 우리는 아프리카에서 복잡한 결제, 사기, 세금 및 규정 준수를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이점 및 프로젝트 확장

· 확장된 시장 범위: 개발자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1바우처(1Voucher), 이집트의 파우리페이(FawryPay), 가나와 우간다의 에어텔(Airtel), MTN, 보다폰(Vodafone)과 같은 현지화된 결제 솔루션을 통해 아프리카의 다양한 게임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대륙 전역에서 입지를 확대할 수 있다.
· 향상된 판매 및 전환율: 현지 결제 방법을 채택함으로써 거래 프로세스는 아프리카 게이머의 요구에 맞게 더욱 효율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변화했다.
· 신규 사용자 확보: 새로운 시장에 접근해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게이머의 참여를 유도하고 수익 성장을 위한 기회를 조성할 수 있다.

이 이니셔티브는 게임 개발자를 위해 보다 원활한 거래를 촉진하고 시장 접근성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할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게임 커뮤니티의 성장을 지원하고 개발자에게 진화하는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필수 도구를 제공하기 위한 약속을 의미한다.

엑솔라의 이니셔티브와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xsolla.pro/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해당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한 도구 세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상거래 회사이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규모와 관계없이 수천명의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전 세계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 관련 펀딩, 마케팅, 론칭 및 수익 창출을 하도록 지원했다. 게임 상거래의 혁신적인 리더인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 창출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해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접근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법인과 런던,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롤리, 도쿄 및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지사를 둔 엑솔라는 밸브(Valve), 트위치(Twitch), 로블록스(Roblox), 에픽 게임스(Epic Games), 테이크 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67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soll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솔라(Xsolla)
데릭 스템브리지(Derrick Stembridge)
홍보 글로벌 이사
d.stembridge@xso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