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XSW, 에어십과 계약해 공식 2024 SXSW GO 모바일 앱에서 필수 고객 경험 강화
에어십 메시징, 모바일 지갑 패스 및 코드 없는 네이티브 앱 경험은 참석자가 일부 이벤트에서 줄을 건너뛰는 것을 포함해 SXSW에서 시간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에어십과 파트너인 이벤트베이스는 SXSW가 참석자들을 위해 디지털과 물리적 경험을 혼합하는 혁신적인 모바일 앱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2024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SXSW는 일일 SXXpress 패스(SXXpress Passes) 수를 늘림으로써, 대면 참석자에게 기본 액세스 권한이 있는 모든 이벤트에서 줄을 건너뛰도록 요청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에어십 모바일 월렛(Airship Mobile Wallet)은 개인화된 디지털 익스프레스 패스를 동적으로 생성해 이메일, 애플 월렛(Apple Wallet) 또는 구글 월렛(Google Wallet)을 통해 배포한다. 등록된 참석자는 우선 액세스를 원하는 이벤트 전날 오전 9시부터 SXSW GO 모바일 앱 또는 SXSW 스케줄(SXSW Schedule)에서 제한된 수의 SXXpress 패스를 요청할 수 있다.
SXSW GO 모바일 앱은 참석자가 이벤트를 쉽게 탐색하고, 개인화된 일정을 작성하고, 다른 참석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주변 이벤트를 찾게 하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한다. SXSW 참석자는 여기에서 iOS 및 안드로이드(Android)용 다운로드 링크를 포함해 SXSW GO 모바일 앱을 탐색할 수 있다.
마이클 브라운(Michael Brown) 혁신 담당 부사장은 “에어쉽과 우리의 다른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SXSW는 업계 최초의 구현에서부터 우리가 고객 경험을 더욱 통합하고 메시징만을 훨씬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해주는, 오늘날의 노코드 경험 및 혁신적인 모바일 지갑 VIP 경험에 이르기까지 수년에 걸쳐 고객에게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소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SXSW의 마법을 잠금 해제하려면 하나의 마을이 필요하며, SXSW GO 앱은 사람들이 직접 방문하든 집에서 참여하든 컨퍼런스와 페스티벌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하는 것이 저는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에어십의 최고 전략 및 마케팅 책임자(Chief Strategy and Marketing Officer)인 토마스 부타(Thomas Butta)는 “SXSW는 브랜드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SXSW의 오랜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의 기술은 SXSW 참석자들이 지상에서, 앱에서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서 필요한 것을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낫게 만든다”고 밝혔다.
SXSW는 10년 이상 에어십과 및 파트너인 이벤트베이스(Eventbase)와 협력해 컨퍼런스 및 페스티벌 참석자가 SXSW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혁신적인 모바일 앱 경험을 제공해 왔다. 에어십과 이벤트 앱 플랫폼인 이벤트베이스 간에 오랜 기간 동안 힘든 과정을 거쳐 검증된 파트너십은 세스(CES), 시스코 라이브(Cisco Live), 세일즈포스 드림포스(Salesforce Dreamforce), 선댄스 필름 페스티벌(Sundance Film Festival), 어도비 서밋(Adobe Summit), VM웨어 익스플로어(VMware Explore) 등을 포함한 많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위한 모바일 앱 경험을 강화한다.
에어십 소개
브랜드가 모바일 앱 경험(MAX)을 마스터하도록 돕는 데 있어 에어십만큼 이해가 깊고 많은 일을 하며 관심을 가지는 기업은 없다.
에어십은 앱 초창기부터 최초의 상업용 메시지를 지원했고 이후 모든 재참여 채널(모바일 지갑, SMS, 이메일)과 앱 사용자 환경(UX) 실험, 코드 없는 네이티브 앱 환경 생성 및 앱 스토어 최적화(App Store Optimization, ASO)에 대한 데이터 주도 접근 방식을 확대했다.
수천 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에 대해 수조 건의 모바일 앱 상호작용을 지원함으로써 에어십의 기술과 깊은 산업 전문지식은 앱이 고객 경험, 브랜드 충성도 및 수익 창출의 디지털 중심이 될 수 있게 한다.
에어십 앱 경험 플랫폼(Airship App Experience Platform)과 구미큐브(Gummicube)의 ASO 기술 및 전문지식을 통해 브랜드들은 이제 발견 시점부터 충성 단계에 이르기까지 전체 모바일 앱 고객 여정을 최적화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 세트를 가짐으로써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한 더 큰 가치의 동력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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