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메탈, 고가치 금속 생산을 위해 브라질 자회사 시설 준공

보스턴 메탈 브라질은 회사의 용융 산화물 전기 분해(MOE) 기술의 첫 번째 상용 배치를 나타낸다

뉴스 제공
Boston Metal
2024-03-10 14:1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금속 기술 솔루션 기업인 보스턴 메탈(Boston Metal)이 오늘 브라질의 광산 폐기물에서 고가치 금속을 회수하기 위한 용융 산화물 전기분해(Molten Oxide Electrolysis, MOE) 기술 플랫폼을 위한 첫 번째 시설의 준공식을 기념한다. 이번 배치는 보스턴 메탈이 2026년 친환경 철강을 위한 MOE 상용화를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보스턴 메탈의 기술 및 운영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이다.

보스턴 메탈 브라질(Boston Metal do Brasil)의 준공 기념식은 오늘 미나스 제라이스(Minas Gerais) 주의 지사, 현지 당국 및 회사 투자자 신디케이트의 여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보스턴 메탈의 CEO인 타데우 카르네이루(Tadeu Carneiro)는 “이 첫 번째 상업적 배치는 지속가능한 금속 생산의 발전에서 진전의 지표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우리가 자랑스러워하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우리가 친환경 철강에 대한 증가하는 글로벌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MOE 플랫폼의 규모를 확장할 때 우리의 고가치 금속 사업은 빠르게 확장되면서 우리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질에서 보스턴 메탈은 광산 회사들이 금속 산업의 순환 경제를 발전시키면서 부채(역자 주: 광물 찌꺼기)로부터 가치를 회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궁극적으로 친환경 철강 솔루션의 상업적 배치에 사용될 동일한 플랫폼인 이 회사의 MOE 기술은 전기를 사용해 현재 폐기물로 간주되는 복잡한 저농도 재료에서 가치 있는 금속을 선택적으로 추출한다. 이를 통해 광산 회사들은 금속 생산의 자연 부산물을 활용해 새로운 수익 흐름을 창출함으로써 슬래그의 재정적 및 환경적 부채를 줄일 수 있다.

보스턴 메탈 브라질의 사장인 이타마르 레센데(Itamar Resende)는 “이 시설은 우리의 놀라운 팀의 헌신과 전문성에 대한 증거”라며 “우리는 탁월함을 위해 전력하고 있으며 고가치 금속 사업을 통해 야금 생산의 미래를 변화시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이미 브라질에서 다음 단계의 사업 건설을 위해 동원되고 있다. 여기에는 향후 몇 년 동안 80명의 현지 팀을 250명 이상의 직원으로 늘리는 것이 포함된다. 또한 보스턴 메탈은 미국 에너지부(U.S. Department of Energy)에 의해 항공 우주, 화학 처리 및 원자력 산업에 중요한 재료의 육상 생산을 위해 웨스트 버지니아주 위어턴에 크롬 금속 제조 공장을 설립하도록 선정됐다.

보스턴 메탈의 고가치 금속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www.bostonmetal.com/high-value-metals/을 방문하면 된다. 보스턴 메탈 브라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br.bostonmetal.com/을 방문하면 된다.

보스턴 메탈 소개

보스턴 메탈은 제강을 탈탄소화하고 금속 제조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전기로 구동되는 톤급 금속 기술 플랫폼인 용융 산화물 전기분해(MOE)를 상용화하고 있다. MOE는 금속 산업에 다양한 공급 원료 및 철광석 등급에서 철강 및 고가치 금속을 생산하기 위한 확장 가능하고 비용 경쟁력이 있으며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전 있는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고 세계적 수준의 팀이 이끄는 보스턴 메탈은 매사추세츠주 워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브라질에 전액 출자 자회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bostonmetal.com에서 알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66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ostonme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보스턴 메탈(Boston Metal) 홍보대행
V2 커뮤니케이션즈(V2 Communications)
리암 설리번(Liam Sullivan)
bostonmetal@v2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