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캣 ‘고양국제꽃박람회 종합홍보’ 사업 수주

뉴스 제공
워드캣
2024-03-11 09:48
서울--(뉴스와이어)--광고 및 홍보, 통·번역 전문 기업 워드캣이 ‘고양국제꽃박람회 종합홍보’ 사업을 수주했다고 11일 밝혔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대한민국 화훼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내 최고의 국제 화훼 전문 박람회로, 3개국 50개 도시 200여 개의 기관·단체·협회·업체 참여를 목표로 실내외 다채로운 화훼 전시, 국제어워드쇼, 국제꽃포럼, 고양플라워마켓 등 다양한 전시와 행사가 17일간 펼쳐지는 대규모 행사다.

올해 종합홍보 운영을 맡은 워드캣은 △공식 SNS 채널 관리 △콘텐츠 기획/제작 △서포터즈 운영 △프레스데이 및 프레스센터 운영 등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홍보의 전반적인 과업을 수행한다.

또한 국내 최초 탄소중립 사회로의 전환을 위한 ‘차 없는 박람회’라는 ESG 키워드 활용해 적극 홍보할 예정이며, 국제 화훼 전문 박람회인 만큼 외국인들 대상의 다채로운 홍보도 진행할 계획이다.

워드캣은 2018년 설립 이후 통·번역 사업 및 온·오프라인 홍보, MICE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관련 사업 수주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이장석 워드캣 대표는 “국내 최고 화훼 전문 박람회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종합홍보를 담당하게 돼 기쁘다”며 “무엇보다 고양국제꽃박람회의 현장감을 전할 수 있는 홍보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자세한 내용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및 SNS 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 ‘지구환경과 꽃(Flower in the Earth)’이라는 주제로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17일간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워드캣 소개

워드캣은 2018년 9월 설립 이후 통·번역 사업 및 온·오프라인 홍보, MICE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대행업체다. 국내사업부, 글로벌사업부, 마케팅사업부, 업무지원부 총 4개의 부서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팀의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통·번역, 기획 및 마케팅, 사후관리에 이르는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락처

워드캣
마케팅팀
이대규 선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