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화재, ‘마이홈APT담보대출’ 판매
마이홈APT 담보대출은 대출한도는 높게, 대출금리는 낮으면서 파격적인 부대조건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대출금리가 5.92%이며, 쌍용화재에 보험가입을 한 경우 최대 0.5%를 추가 할인받아 최저 5,42%까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대출한도는 아파트 시세의 60%까지 받을 수 있으며, 대출을 받을 때 적지않은 비용이 지출되는 근저당설정비, 취급수수료는 물론 선순위 말소비용까지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아파트 시세가 2억원인 경우, 1억 2000만원까지 대출가능하며 근저당설정비등 약 150만원 정도를 면제받을 수 있다.
또한, 가입자의 재정여력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대출상환 방법도 만기에 일시에 상환하거나 매월 동일한 금액으로 원리금을 분활 납부하는 등 다양한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쌍용화재 관계자는 “아파트담보대출을 이용할 경우 눈앞에 보이는 금리에만 신경쓰지 말고 대출한도는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부대서비스는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며, 쌍용화재의 마이홈APT담보대출은 최저5.4%의 금리에 아파트시세 60%까지 받을 수 있으며, 근저당설정비,선순위 말소비용, 취급수수료까지 면제가 되어 내집마련의 꿈을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nsurance.co.kr
연락처
쌍용화재 홍보팀 곽임영 팀장 (Tel. 724 – 9354), 하성현 대리(724-9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