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다산 켈리영어학원, 2024 대통령 연설문 영어 말하기대회서 전원 수상

뉴스 제공
다산켈리영어
2024-03-11 14:35
남양주--(뉴스와이어)--남양주 다산에 본원을 둔 켈리영어학원이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개최된 ‘2024 대통령 연설문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대통령 연설문 영어 말하기 대회’는 대중들에게 강력한 동기부여를 줬던 미국의 오바마 전 대통령을 비롯해 루즈벨트, 아이젠하워, 트루먼 등 세계적인 연사들의 연설문을 영어로 발표함으로써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 및 스피치 역량 배양을 위해 마련됐다.

본선은 참가자들의 나이와 학년을 고려해 3개의 그룹으로 나눠 경연이 진행됐다. 다산 켈리영어학원에서는 다산하늘초등학교, 다산가람초등학교, 다산삼육초등학교의 학생 9명이 참가했으며, 참가 학생 전원이 수상(대상 3명, 금상 6명)하는 기쁨을 누렸다.

특히 영어 학습 1년차인 학생들이 대상과 금상을 수상하는 등 빠른 실력 향상을 보여 다산 켈리영어학원의 교육적 우수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김미소 다산 켈리영어학원 원장은 “학생들이 겨울방학 특강을 통해 대회를 준비하면서 영어 학습에 흥미를 갖게 됐고, 수상 결과가 삼육중학교 입학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등 이번 대회 참가가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을 것”이라며 “또한 대회를 통해 명문대 교수진의 평가와 피드백을 받으면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기회가 됐다는 점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대통령 연설문 영어 말하기 대회는 2024년 6월 29일(토) 개최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다산켈리영어 소개

남양주 다산에 위치한 켈리영어학원은 재미있게 배운 영어를 시험에 강한 영어와 함께 아이의 인성과 실력 모두를 키운다. 다산 켈리영어학원은 남양주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모든 영어 교육의 해결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kellyschool100

연락처

다산켈리영어 홍보대행
구오오
홍윤지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다산켈리영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