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MBA, 2024년 후기 신입생모집

3월 21일 저녁, 직장인 졸업생 12명과 함께하는 입학설명회 개최

2024-03-12 14:10
서울--(뉴스와이어)--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문휘창, aSSIST)가 2024년 후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MBA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aSSIST의 핵심이자 국내에서 30년째 진행되고 있는 시그니처 과정인 핀란드 알토대학(전 헬싱키경제대학) MBA 과정의 소개와 함께 본 과정 졸업생 10명이 참석해 직장과 학업을 병행하며 공부했던 경험담을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문달주 aSSIST 주임교수는 “글로벌 비즈니스가 급속도로 혁신하는 시대에 맞춰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획득하기 위해선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변화에 대응해야 한다”며 “국내외 기업에 재직 중인 직장인들 사이에서 자비로 공부해 스스로 더 성장하려는 인재들이 경력 관리에 대한 고민을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 것인지 실마리를 찾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3월 21일(목) 저녁,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진행되는 입학설명회에는 30대~50대 관리자와 경영자로 성장하려는 직장인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알토대학(전 헬싱키경제대학) MBA는 1995년부터 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정규 석사학위 과정이다. 영국 대학평가기관(THS)과 파이낸셜타임스(FT)에서 ‘세계 100대 Executive MBA’에 동시 선정된 MBA 과정으로, aSSIST는 알토대 경영대학의 파트너로서 본 MBA 과정을 한국에서 30년째 공동 운영하고 있다. 주말에 공부하면서 한국과 유럽 명문 MBA 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알토대 MBA는 현재 2024학년도 후기 입학전형을 시작했으며, 입학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최대 500만원의 장학금 혜택도 제공된다. 원서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aSSIST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소개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는 기업 핵심 인재교육 No.1 경영 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 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전 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다.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 MBA는 국내 4653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MBA 과정이다. 스위스, 영국 등 유럽대학과 함께하는 경영학박사 과정도 20년째 운영 중이며, 20여 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입학설명회: https://w.assist.ac.kr/sendmail/assist2024/0227_aa...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마케팅본부
유석훈 본부장
02-360-07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