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Be4, 고급 AI 에이전트를 통합하여 효과 및 속도 강화

KnowBe4가 조직의 보안 문화를 강화하고 인적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AI 기능인 AIDA를 발표

뉴스 제공
KnowBe4, Inc. 나스닥 KNBE
2024-03-12 13:35
탬파베이,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보안 인식 교육 및 시뮬레이션 피싱 플랫폼의 세계 최대 제공업체인 KnowBe4가 자사의 AI 네이티브 플랫폼인 인공지능 방어 에이전트 AIDA(Artificial Intelligence Defense Agents)를 통해 장기적인 문화 변화와 인적 위험 감소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AI를 활용하는 사이버 범죄자의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KnowBe4는 AI를 활용하여 보안 조치를 강화하고 소셜 엔지니어링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KnowBe4의 KB4-CON에서 공개 및 시연된 AIDA는 사이버 범죄자의 악의적인 AI 사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보여주었다. AIDA는 조직들이 보안 인식 교육 및 테스트의 동적 선택을 자동화하여 사용자의 특정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보다 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예비 테스트에서 이미 AIDA의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AI 기반 기술이 KnowBe4의 운영에 더욱 통합되면서 모든 유형의 공격에 대한 방어력 개선이 기대된다.

KnowBe4가 고객의 삶을 개선하는 데 있어 AI의 잠재력을 인식한 지는 오래되었다. 회사는 AI 기반 도구를 광범위하게 활용하여 공격자와 방어자 모두의 관점에서 AI를 검토해왔다. 엄격한 테스트, 연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여 AI가 소셜 엔지니어링 공격을 강화하는 데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이해할 뿐만 아니라, AI 기반 공격에 대응하는 전략을 개발했다.

KnowBe4의 최고경영자인 스투 슈베르만(Stu Sjouwerman)은 “KnowBe4에서는 거의 6년 동안 AI를 사용해 왔으며,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AI를 연구하고 지원하여 궁극적으로 고객이 조직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AIDA의 기능을 크게 확장하여 AI의 힘을 통해 조직의 성공을 재정의하고 있다”며 “초개인화를 사용하고 정밀하게 맞춤화된 교육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사용자의 참여도를 높이는 AIDA는 실시간으로 적응하여 직원들이 AI 기반 소셜 엔지니어링 공격을 관리할 수 있도록 대비시킨다”고 설명했다.

AIDA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발전되고 효과적인 보안 관리를 제공하려는 KnowBe4의 끊임없는 노력을 잘 보여준다. AIDA의 목표는 AI의 힘을 활용하여 소셜 엔지니어링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직원들을 교육하고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한 조직의 방어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웹 사이트: www.knowbe4.com

KnowBe4 소개

KnowBe4는 전 세계 6만5000개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하는 세계 최대의 보안 인식 교육 및 시뮬레이션 피싱 플랫폼 제공업체이다. IT 및 데이터 보안 전문가 스투 슈베르만이 설립한 KnowBe4는 보안 인식 교육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랜섬웨어, 최고경영자 사기 및 기타 소셜 엔지니어링 전술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여 조직이 보안의 인적 요소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이자 KnowBe4의 최고해킹책임자였던 고 케빈 미트닉(Kevin Mitnick)은 잘 문서화된 소셜 엔지니어링 전술을 기반으로 KnowBe4 교육을 설계하는 데 일조했다. 조직들은 KnowBe4에 의존해 최종 사용자를 최후의 방어선으로 동원하고 보안 문화를 강화하고 인적 위험을 줄이기 위해 KnowBe4 플랫폼을 신뢰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nowbe4.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KnowBe4
아만다 타란티노(Amanda Tarantino)
727-748-4221
PR@knowbe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