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새로운 직관적 웹 기반 동영상 편집 도구로 콘텐츠 제작 간소화

브라이트코브의 웹 기반 동영상 편집기, 모든 디바이스와 플랫폼에서 마케터의 콘텐츠 편집·배포를 도와 동영상 관리 및 게시 워크플로 가속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4-03-13 11:1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오늘 에미상을 수상한 스트리밍 기술 플랫폼에 웹 기반 동영상 편집 기능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핵심 기능은 동영상 제작, 관리 및 게시 워크플로를 가속화하는 사용하기 쉬운 편집을 추가한다.

퍼블리셔, 마케팅, 소셜 미디어, HR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편집 기능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가 동영상 전문지식 수준에 관계없이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한다.

브라이트코브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스콧 레빈(Scott Levine)은 “오늘날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콘텐츠 환경에서 풍부하면서도 접근 가능한 동영상 편집 도구는 팀들이 고품질 콘텐츠를 만들고 큐레이팅하는 데 필수적이다”라며 “브라이트코브의 플랫폼 내 편집 기능은 고품질 동영상을 빠르게 게시하기를 원하는 팀들의 동영상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한다. 우리의 목표는 브라이트코브를 모든 고객의 동영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니즈를 충족하는 원스톱 상점으로 만드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브라이트코브의 웹 기반 동영상 편집기는 고객들이 스트리밍 플랫폼 내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한다. 브라이트코브의 ‘마케팅 스튜디오(Marketing Studio)’ 및 ‘커뮤니케이션 스튜디오(Communications Studio)’ 솔루션에 포함된 이 새로운 기능은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 더 긴 동영상에서 ‘스낵커블(snackable)’ 콘텐츠 만들기: 녹화 영상을 클립, 하이라이트 릴스 또는 특정 시청자를 위한 압축 버전으로 편집하여 기존 동영상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할 수 있다. 사용자는 더 큰 동영상 내에서 섹션 끝을 자르고 절단하거나 여러 지점을 병합하여 소셜 미디어 또는 기타 플랫폼에서 공유하기에 완벽한 새 클립, 릴 또는 하이라이트를 만들 수 있다. 사용자는 또한 그래픽, 로고, 음악, 삽화 및 기타 창의적인 요소를 추가할 수 있다.
· 직원 생성 콘텐츠 패키징: 사용자는 직원 또는 다른 기여자의 녹음을 최종 비디오로 소싱 및 편집하여 내부 또는 외부에 게시할 수 있다.
· 홍보 동영상 콘텐츠 개발: 프로모션, 캠페인 목적 및 개인화된 콘텐츠를 위한 맞춤형 템플릿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편집한다. 사용자는 효율적이고 빠른 콘텐츠 제작을 위해 자신만의 회사 템플릿을 만들 수도 있다.
· 다양한 채널용 동영상 편집: 브랜드에 적합한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잘라 더 넓은 도달 범위를 위한 다양한 채널에 배포하는 동시에 세로 동영상을 포함한 특정 화면 비율에 대한 요건을 충족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Brightcove.com을 방문하면 된다.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시청자들이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상관없이 기업과 시청자 간에 더 강한 연결을 구축한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는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화하며, 모든 조직은 팀원들과 더욱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혁신, 업계를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에 대한 두 개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에미®상(Engineering Emmy® Awards)을 통해 우리는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일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드인, 엑스(X, 옛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레드 및 유튜브에서 브라이트코브를 팔로우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조셉 J. 누녜스(Joseph J. Nuñez)
jnunez@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