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톨리아/SAP, 임베디드 금융의 글로벌 가용성 촉진 위해 파트너십 체결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B2B 결제의 원활한 실행과 조정이 가능해진다

뉴스 제공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2024-03-13 13: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결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비자(Visa)(NYSE:V)와 SAP 회사이자 운전자본 관리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톨리아(Taulia)가 전 세계 기업이 임베디드 금융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협업을 통해 비자의 디지털 결제 기술을 SAP 전사적 자원 관리(ERP) 솔루션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는 솔루션인 톨리아 버추얼 카드(Taulia Virtual Cards)에 통합해 구매자와 공급업체를 위한 원활하고 간소화된 결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비자와 톨리아의 파트너십은 가상 결제 자격증명이 SAP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기본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비즈니스 생태계 전반에서 결제를 간소화할 것이다. 계획된 통합을 통해 비자의 API는 가상 결제 자격증명, 승인 및 지원 솔루션을 SAP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안으로 직접 내장할 것이다. 창출된 시너지 효과는 발급자로서의 금융 기관의 역할과 기업 고객과의 ERP 관계를 강화하여 임베디드 금융 기능을 통해 더 많은 가치의 동력이 된다.

기업 구매자는 사용자가 ERP 또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남아 대량 효율성을 인식할 수 있는 원활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내장형 가상 카드 솔루션으로 전환하고 있다. 이 공동 솔루션은 CFO, 조달 및 미지급금 팀이 공급업체에 대한 지불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고, 이는 이렇게 함으로써 몇 주 또는 심지어 몇 달이 걸릴 수 있는 프로세스인 본 시스템에서 전체 마스터 데이터를 생성할 필요성이 제거되기 때문에 일회성 공급업체에 지불하는 데 특별히 도움이 된다. 공급업체는 개선된 현금 흐름과 향상된 가시성을 얻게 되어, B2B 거래 전반에 걸쳐 마찰을 완화하게 된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과 그 결과로 탄생한 솔루션은 구매자를 위한 기존의 수동적 조정 과정을 대체한다.

비자의 라지 마켓, 미들마켓 부문 및 운전 자본 솔루션 부문 수석부사장 겸 글로벌 책임자인 앨런 쾨니히스버그(Alan Koenigsberg)는 “우리는 SAP/톨리아와 전 세계적으로 파트너십을 맺고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이 인상적인 생태계 전반의 작업흐름에 내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SAP/톨리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운전자본 관리와 세계적 수준의 ERP 제공업체 지원에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우리는 구매자와 공급업체 모두를 위한 동급 최고의 결제 자동화 경험을 만들면서 성장을 주도하는 가장 전략적인 작업에서 시간을 뺏어가는 번거로운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톨리아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다니엘 와인블랫(Danielle Weinblatt)은 “비자와 우리의 파트너십은 고객 중심의 가상 카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더욱 잘 보여줍니다. 비자의 첨단 역량과 방대한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는 혁신할 수 있고 미래 지향적인 운전자본 기술을 통해 전 세계의 우리 고객들이 자신의 여정을 진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비자 소개

비자(NYSE: V)는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소비자, 상인, 금융 기관 및 정부 기관 간의 거래를 촉진한다. 우리의 사명은 가장 혁신적이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함으로써 개인, 기업 및 경제가 번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우리는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을 포함하는 경제가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을 고양시킨다고 믿으며 접근을 자금 이동의 미래에 대한 기초라고 생각합니다. Visa.com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

톨리아 소개

톨리아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의 핀테크 제공업체이다. 톨리아는 기업이 미지급금, 미수금 및 재고에 묶여 있는 가치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톨리아의 플랫폼과 300만 개 이상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운전 자본 전략을 실행하고, 조기 결제로 공급업체들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에 기여할 수 있다. 톨리아는 매년 50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며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니산(Nissan)을 포함한 세계 최대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2022년 3월 톨리아는 SAP의 일원이 되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taulia.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자(Visa)
데이비드 툼(David Thum)
dthum@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