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프레, 피로 회복을 위한 ‘리프레시 프로그램’ 선보여

모든 피로를 씻어내는 프리미엄 케어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회복 선사

뉴스 제공
에이엘이
2024-03-15 11:30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모모프레가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현대인을 회복시켜 주는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도와준다.

프리미엄 헤드스파 시스템 도히스파로 뇌 속까지 개운하게

리프레시 프로그램은 가장 예민한 기관이 몰려있는 목부터 머리 끝까지 프리미엄 헤드스파 시스템 ‘도히스파’를 활용한다. 도히스파는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최첨단 기술과 결합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긴장을 완화해 스트레스로 가득 찬 뇌 속을 개운하게 씻겨준다. 또한 피로한 눈을 회복시키기 위한 기분 좋은 온도의 온열 안대가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안정적인 시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스타힐링 바디케어로 40분간 피로를 싹

어깨 아래부터 발 끝까지는 프리미엄 스타힐링 바디케어 프로그램이 40분간 진행된다. 책상 앞에서 굽어있는 거북목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이 프로그램은 깊은 압박과 부드러운 스트레칭으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개선한다. 또한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테라피가 몸과 마음의 깊은 이완을 유도한다.

전문직, 개발자, 수험생 등 뇌를 많이 쓰는 사람들에게 인기

리프레시 프로그램은 뇌를 많이 쓰고,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환경에 놓여있는 강남 테헤란로의 전문직, 개발자, 대치동의 중·고등학교 수험생 등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끊임없는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해 두통, 어지럼증, 불면증 등의 증상을 겪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높은 고객 만족도

모모프레의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즐겨 이용하는 고객 정영록 회계사는 “글로벌 유명 럭셔리 호텔 스파보다도 더 훌륭하다. 단순히 오일이나 스톤으로 등만 자극하는 일반 마사지와 다르게 천연 허브 성분의 부드러운 후각 자극과 함께 머리부터 목까지 부드럽게 이완시켜주는데, 마치 두피가 새롭게 태어난 듯한 생생함과 청량감을 30년 만에 느꼈다. 스트레스가 많거나 탈모가 시작되는 분들, 두피 건강 개선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경험해야 할 서비스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모모프레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론칭한 살롱 드 프레 및 모모프레 이솔 원장은 “모모프레 리프레시 프로그램은 단순한 마사지나 스파를 넘어 궁극의 회복을 위한 맞춤형 케어 프로그램”이라며 “고객의 피로와 스트레스 수준,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해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몸과 마음의 완벽한 재충전을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모모프레 리프레시 프로그램 자세히 알아보기

한편 ‘살롱 드 프레’와 ‘모모 프레’는 에이엘이의 뷰티 브랜드다. 헤어 스타일링부터 두피 건강, 맞춤 가발 스타일링까지 총체적인 헤어 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뷰티숍이다. 전문가들과 최신 시설을 갖춘 강남구 대치동 삼성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업계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락처

에이엘이
경영지원팀
정민찬
02-3667-4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