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용 차세대 연료 탱크 차단 밸브 출시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24-03-15 10:30
사우스필드,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인 이튼(Eaton)이 오늘 하이브리드 차량용 차세대 연료 탱크 차단 밸브(Fuel Tank Isolation Valve, FTIV)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FTIV®는 이전 모델보다 장착이 더 쉽고, 27% 더 가볍고, 39% 더 작고, 24% 더 적은 구성품을 포함한다.

하이브리드 차량의 가스 엔진은 지속적으로 작동하지는 않는다. 결과적으로 하이브리드 연료 시스템은 가스 엔진이 작동 중이지 않을 때 축적되는 증발 배출가스를 해결하기 위한 특별한 조치가 필요하다.

이튼의 모빌러티 그룹(Mobility Group)의 사업부 이사인 크리스티 로드나이트(Christy Roadknight)는 “차량이 전기 모드일 때 가스 탱크에 압력이 축적되므로 압력을 해제해야 합니다. 또한 연료를 다시 채울 때 소비자는 역류를 피하기 위해 탱크의 압력이 감압 되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라며 “요즘의 하이브리드는 전기 모드에서 더 많은 시간을 쓰기 때문에 FTIV는 이제 훨씬 더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이튼의 차세대 FTIV는 하이브리드가 순수 전기차의 인기 있는 대안이 되는 시기에 출시되었다. 새로운 하이브리드가 시장에 출시됨에 따라 이튼의 차단 밸브는 축소된 치수로 패킹 문제를 줄일 수 있다.

이튼 엔지니어들은 차단 밸브에서 생성되는 자기력을 개선하는 동시에 구리의 양을 줄임으로써 FTIV의 크기를 39% 줄였다. 또한 새로운 FTIV는 차량 내의 다양한 까다로운 탱크 구성에 더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로드나이트는 “우리는 기존 구성 요소의 구조를 최적화하고 새롭고 개선된 설계가 우리의 이전 제공 제품의 신뢰성을 유지하도록 했습니다”라며 “이 시장은 팽창되고 있으며 우리는 이 분야에서 13년의 역사가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튼은 전 세계 자동차 고객사 두 곳에 차세대 FTIV를 공급하는 계약을 맺었고 다른 제조업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튼의 연료 탱크 차단 밸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이튼은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해 환경을 보호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이다. 이튼은 데이터 센터, 유틸리티, 산업, 상업, 기계 건물, 주거, 항공 우주 및 모빌리티 시장을 위한 제품을 만든다. 이튼은 비즈니스를 올바로 수행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하며, 현재와 미래의 고객이 전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약속에 따라 움직인다. 전동화 및 디지털화의 글로벌 성장 추세를 활용하여 우리는 지구의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현재의 사람들과 미래 세대들을 위한 더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축하고 있다.

이튼은 1911년에 설립되었고 100년 이상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었다. 이튼은 2023년에 232억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16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LinkedIn 또는 www.eaton.com 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97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튼(Eaton)
토마스 넬렌바흐(Thomas Nellenbach)
휴대전화: (216) 333-2876
thomasjnellenbach@ea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