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식스, 솔루션 확장 파트너 클리마틱 환영

통합은 지속 가능한 공급망 결정을 알리기 위해 기업에 실시간 배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뉴스 제공
Kinaxis Inc. 토론토증권거래소 KXS
2024-03-15 10:55
오타와, 온타리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급망 관리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키넥시스®(Kinaxis®)(TSX:KXS)가 탄소 인텔리전스 솔루션 제공업체인 솔루션 익스텐션(Solution Extension, SolEx) 파트너 클리마틱(Climatiq)을 키넥시스 파트너 생태계로 맞이한다. 통합에 따라 키넥시스 고객들은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물류에 대한 정확한 탄소 통찰에 접근할 수 있고, 키넥시스로 추적되는 모든 구성 요소 또는 재료의 탄소 발자국을 분석할 수 있다.

클리마틱의 CEO인 헤삼 라비(Hessam Lavi)는 “비용과 수익은 기업의 핵심 KPI이며, CO2는 이제 세 번째 KPI로 부상하고 있습니다”라며 “사업 관련 배출의 90% 이상이 공급망, 소위 스코프 3(Scope 3)에 기인하며, 이는 추정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효과적인 탈탄소화를 추진하려면 탄소에 대한 통찰이 핵심 공급망 운영 및 결정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키넥시스와 협력하여 키넥시스의 소프트웨어에 실행 가능한 배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키넥시스의 고객들이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스코프 3 배출량을 측정하고 해결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키넥시스는 최근 시기적절하고 정확한 배출 데이터를 공급망 계획에 원활하게 혼합하는 지속 가능한 공급망 솔루션을 발표했다. 클리마틱을 통해 키넥시스의 지속 가능성 역량은 화물 운송, 선적 흐름 및 물류 에너지 소비로 확장되어 글로벌 공급망이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콘래드 만다라(Conrad Mandala) 키넥시스 글로벌 파트너 조직 수석 부사장은 “공급망은 지구를 희생시키면서 운영되며, 이것이 바로 키넥시스가 공급망을 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데 그렇게 많이 투자하는 정확한 이유입니다”라며 “클리마틱을 우리 파트너 생태계에 맞이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고객들에게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계속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시스템 통합업체, 클라우드 파트너, SolEx 파트너 및 부가가치 리셀러를 포함하는 키네식스 파트너링크(Kinaxis PartnerLink) 프로그램은 전략적 혁신을 가속하고 글로벌 공급망을 최적화하는 수단으로서 종단간 공급망 조정의 위력에 대한 믿음을 공유하는 조직의 강력한 생태계이다.

키넥시스 및 키넥시스의 파트너에 대해 자세히 알려면 kinaxis.com/partners를 방문하면 된다.

키넥시스 소개

키넥시스는 현대 공급망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키넥시스는 인류에 봉사하기 위해 공급망과 공급망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넥시스의 소프트웨어는 오늘날의 변동성과 혼란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의 신뢰를 받고 있다. 키넥시스는 특허를 받은 동시성 기술과 AI에 대한 인간 중심 접근 방식을 결합하여 모든 규모의 기업이 다년간의 전략 계획부터 초 단위 실행 및 최종 단계 배송에 이르기까지 종단간 공급망 네트워크를 조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많은 뉴스와 정보를 알려면,kinaxis.com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키넥시스를 팔로우하면 된다.

클리마틱 소개

클리마틱은 전 세계 1만 개 이상의 팀이 사용하는 선도적인 탄소 인텔리전스 솔루션이다. 클리마틱의 제품에는 AI 기반 탄소 계산 엔진과 검증된 배출 계수에 대한 가장 큰 데이터 세트가 포함된다. 클리마틱은 공급망 관리, ERP 및 ESG와 같은 분야에서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정확한 탄소 발자국 통찰을 플랫폼에 포함시킴으로써 클리마틱은 탄소 모니터링 역량을 제공하고, 탈탄소화 노력을 추진하며, 고객이 넷제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리마틱의 방법론과 데이터 세트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과학자들로 구성된 과학 자문 위원회(Scientific Advisory Board, SAB)의 감독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climatiq.io를 방문하고 링크드인에서 최신 소식을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naxis.com/k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키넥시스(Kinaxis Inc.)
미디어 관계
제이미 쿡(Jaime Cook)
+1 289-552-4640
jcook@kinaxis.com

투자자 관계
릭 워즈워스(Rick Wadsworth)
613-907-7613
rwadsworth@kinax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