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신작 모바일 게임 ‘하이큐!! FLY HIGH’ 3월 28일로 정식 출시일 확정

뉴스 제공
창유닷컴
2024-03-15 16:00
서울--(뉴스와이어)--창유는 KLab 주식회사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원작 ハイキュー!!)’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육성 RPG ‘하이큐!! FLY HIGH’의 정식 출시일을 3월 28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하이큐!! FLY HIGH’는 출시 전까지 게임 안팎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이용자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에서는 사전 예약 목표 참여자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게임 굿즈 아이템인 담요 및 아크릴 스탠드를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인원 달성 시 게시되는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기대를 담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5일 공개된 공식 홍보 PV 영상은 박진감 있는 연출이 가득해 경기 중 현장감을 체험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동명 원작 만화는 슈에이샤 ‘주간 소년 점프’에서 2012년 2월부터 연재를 시작해 8년 반 만인 2020년 7월에 완결됐다. 총 코믹스 전 45권이 누계 발행 부수 6000만부를 돌파했으며, 배구를 소재로 고등학생들의 뜨거운 청춘 이야기를 담아내 인기를 끌었다. 스포츠 만화의 최고봉인 후루다테 하루이치 작가가 그린 만화 ‘하이큐!!’는 2014년부터는 마이니치 방송·TBS 계열에서 TV 애니메이션화해 시리즈 제 4기인 2020년 12월까지 제작됐다. 2024년 2월 16일에는 가장 인기 있는 한 스토리 중 하나인 ‘카라스노 고교’ VS ‘네코마 고교’를 다룬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이 일본에서 극장판으로 개봉했다.

모바일 게임 ‘하이큐!! FLY HIGH’는 애니메이션 ‘하이큐!!’를 원작으로 하는 수집과 육성을 메인 요소로 한 스포츠 RPG게임이다.

게임 내에서는 게이머와 ‘하이큐 마니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구현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인공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 등의 등장인물들을 육성하는 매니지먼트를 경험할 수 있고, ‘카라스노 고교’를 비롯해 강력한 포스를 자랑하는 ‘아오바조사이 고교’와 ‘쓰레기장의 결전’의 라이벌 ‘네코마 고교’, 철벽이라 불리는 강력한 블로킹이 특기인 ‘다테 공업 고교’ 등 다양한 소속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3월 28일 정식 출시 전까지 추첨 이벤트로 X(옛 트위터) 리트윗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트윗 이벤트에서는 아이폰 15, 갤럭시워치5, 아크릴스탠드,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목표 참여자 달성 시 목표 수치 인원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시 전날인 3월 27일부터는 ‘히나가라스 버스 이벤트’가 진행돼 인게임 아이템 스페셜 쿠폰도 배포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hangyou.com/en/

연락처

창유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실장
070-4866-4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