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 테크놀로지 서비스, 1억달러 규모의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 수주

마하라슈트라 사이버를 위해 AI, ML 기반 사이버 보안 및 디지털 위협 분석 센터를 설립한 LTTS, 시민들의 사이버 보안 개선 및 경각심 향상

뉴스 제공
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115
2024-03-17 10:20
벵갈루루,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저명한 퓨어 플레이 엔지니어링 및 기술 서비스 회사인 L&T 테크놀로지 서비스 유한회사(LTTS) (BSE: 540115, NSE: LTTS)는 오늘 마하라슈트라주 정부 관할 마하라슈트라주 사이버부(Maharashtra State Cyber Department)로부터 약 1억달러 규모의 프로그램을 수주받았다고 발표했다. 인도에서 이런 유형의 프로그램을 수주받은 경우는 최초이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하나로 통합된 고급 사이버 보안(Cyber Security) 및 디지털 포렌식(Digital Forensic) 솔루션을 통해 안전하고 디지털로 연결된 스마트 도시를 만들고자 하는 LTTS의 노력을 나타낸다.

마하라슈트라주 정부의 이러한 선구적인 이니셔티브에서 LTTS는 M/s KPMG 어셔런스 앤 컨설팅 서비스 LLP(M/s KPMG Assurance and Consulting Services LLP)와 포렌식 파트너로서 컨소시엄을 통해 마하라슈트라주에 진보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이버 위협에 대한 공공 안전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정교한 사이버 보안 시스템 설계 및 최신 장비로 무장한 사이버 보안, 사이버 범죄 예방 센터 설립이 포함되어 있다. 이에 따라 사이버 범죄 사고 처리, AI 및 디지털 포렌식 도구를 사용한 수사가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 따라 다음과 같은 기관이 설립된다.

· 우수성 센터(COE)와 결합된 디지털 위협 분석 센터(DTAC) - 딥페이크(Deepfake) 탐지, 모바일 멀웨어(Mobile Malware) 포렌식, IoT 조사, 네트워크(Network) 포렌식, 객체 탐지 지원 암호 및 블록체인, 하드웨어 및 임베디드(Hardware & Embedded) 포렌식, 드론 포렌식, 소셜 미디어 포렌식, 이미지 증강, 음성 분석 실험실, IMEI/CDR 분석, CCTV 취득 도구 및 컴퓨터 포렌식을 포함한 최신 디지털 포렌식 도구를 포렌식 팀에 제공하여 범죄 현장 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시간을 단축하며, 사이버 범죄 수사의 효율성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됨.
· 중앙 긴급 상황 대응팀(CERT) - APT 및 데이터 유출 탐지, 다크넷에서 온 공격자 인텔리전스, 고급 멀웨어 분석, 사전 위협 처리 및 레드 티밍과 같은 진보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및 분석에 기반한 사고 대응 및 수사.
· 중요 사회 기반 시설 보호를 위해 숙련된 사이버 팀과 AI와 머신 러닝 기술을 통해 방어되는 최신 보안 운영 센터(SOC). SOC는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SIEM, SOAR, UEBA, ZTNA, CASB, DLP, NAC, DNS 보안, IDAM 및 PAM 솔루션을 다룬다.

스마트 월드(Smart World)와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의 LTTS 통합은 LTTS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동시에 LTTS가 25개 이상의 커맨드 센터를 설립하며 축적한 경험을 활용하여 공공 사이버 안전을 위해 진보한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했다. 인도에서 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게 되면 LTTS는 자사의 역량을 전 세계로 넓힐 수 있을 것이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의 최고경영자이자 이사인 아밋 차다(Amit Chadha)는 이 역사적인 순간에 대해 “우리가 이러한 유형의 거래를 최초로 달성한 것은 단순한 사업적 성과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이번 거래 성사는 25개가 넘는 커맨드 센터를 설립하며 축적한 자사의 경험을 활용할 기회이다. 또한 자사는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이 나날이 중요해지고 있다는 사실과 보다 더 큰 사회의 유익을 위해 진보한 디지털 안전 플랫폼 및 도구에 투자해야 할 필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다. 이번 거래는 LTTS가 자사의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LTTS의 컨소시엄 파트너인 M/s KPMG 어셔런스 앤 컨설팅 서비스 LLP가 이번 계약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었다. 인도 KPMG의 최고경영자인 예즈디 나그포왈라(Yezdi Nagporewalla)는 “이 역사적인 이니셔티브의 일원이 되어 진심으로 자랑스럽다. 포렌식 서비스 파트너로서 마하라슈트라주 사이버부 및 LTTS와 협력하는 것은 KPMG의 자긍심을 드높였다. 또한 이번 협력은 KPMG가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진보한 사이버 안전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공공 안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 소개

L&T 테크놀로지 서비스 유한회사(LTTS)는 엔지니어링 및 R&D (ER&D)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센 앤 토브로 유한회사(Larsen & Toubro Limited)의 상장된 자회사이다. 자사는 제품 및 프로세스 개발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컨설팅, 설계, 개발 및 검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사의 고객 중에는 산업용 제품, 의료기기, 운송, 통신 및 하이테크, 장치 산업 분야에서 포춘 500(Fortune 500)에 포함된 69개의 기업과 세계 최고의 ER&D 기업으로 선정된 57개의 기업이 포함되어 있다.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자사는 2023년 12월 31일 기준으로 22개의 글로벌 디자인 센터, 28개의 글로벌 영업 사무실 및 105개의 혁신 사무실에 2만32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TT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04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nttech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T 테크놀로지 서비스 유한회사(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아니루드하 바수(Aniruddha Basu)
Aniruddha.Basu@ltts.com

아닌디타 사카(Anindita Sarkar)
Anindita.Sarkar@lt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