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오픈형 무선 이어폰 에어로핏 시리즈 2종 출시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는 에어로핏 프로

‘CES 2024’ 혁신상 수상한 오픈형 이어폰 에어로핏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4-03-19 08:30
서울--(뉴스와이어)--IT, 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공급 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앤커(ANKER) 사운드코어 에어로핏 오픈형 이어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로핏 시리즈는 이어폰이 귓속에 들어가는 형태가 아닌 공기를 통해 사운드를 전달하는 오픈형 이어폰으로, 기존 커널형 이어폰 대비 자극을 줄였으며 착용 상태로 주변 소리를 청취할 수 있는 특징을 갖췄다.

에어로핏 시리즈에 적용된 지향성 음향 기술과 독특한 노즐 디자인은 사운드를 제어 후 음파를 정확하게 귀 쪽으로 전달해 사운드 누출 없이 사무실이나 대중교통 등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특정 방향으로부터 음성을 모아 전달하는 빔포밍 기술이 적용된 4개의 마이크와 AI 알고리즘이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선명한 음성을 전달해 음성 통화나 화상회의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프리미엄 모델인 사운드코어 에어로핏 프로는 항공우주산업에서 사용되는 티타늄 소재의 탈착 가능한 와이어 넥밴드를 제공하고, 버튼식 제어 방식을 채용해 격렬한 스포츠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에어로핏 프로는 LDAC 코덱과 앤커만의 Bass Up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베이스와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머리의 움직임을 자이로 센서가 파악하고 움직임에 따라 음향을 조절해 공연장에 있는 것 같은 3D 서라운드 오디오를 체험할 수 있다.

사운드코어 에어로핏은 ‘CES 2024’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IPX7 방수등급을 갖춰 일상적인 사용에 최적화됐다. 에어로핏에 탑재된 티타늄 코팅 드라이버는 풍부한 저음과 선명한 고음의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한다.

앤커 사운드코어 에어로핏 시리즈는 네이버 앤커 브랜드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씨넥스존 소개

씨넥스존은 IT/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전문 공급 기업이다. 인텔, 필립스, 구글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디지털 디바이스 브랜드 ‘앤커(ANKER)’,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 글로벌 AI 리딩 기업 ‘센스타임(SenseTime)’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제품 라인업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이사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