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3년 연속 ‘T+ Employer®’ 인증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임상시험 수탁 기관(CRO)인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와 JSR 라이프 사이언스(JSR Life Sciences)는 헬스케어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냈고 2020년 T+ Employer®가 시작된 이래로 매년 T+ Employer® 인증을 획득하며 글로벌 헬스케어 분야의 리더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ational Health Commission of China)의 보건인력개발센터(Health Human Resources Development Center)와 메드탤런트(MedTalent)가 수여하는 이 상을 통해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포용성, 혁신, 원활한 고객 서비스로 대표되는 사내 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입증했다.

T+ Employer® 인증은 제약, 의학, 생명과학 및 가상 헬스케어 산업 분야의 ‘트렌드세터’로서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가 창출해낸 강력한 가치를 치하한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기업 연구, 전문가 대상 설문조사, 업계의 주요 오피니언 리더의 통찰력 및 캠퍼스 연구 등 엄격한 평가를 통해 입증된 자사의 뛰어난 리더십을 이번 수상을 통해 증명했다.

종양학 연구에 대한 기여와 디지털 및 직원 교류를 통한 지역 간 부서 협력 등 회사 차원의 이니셔티브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가 우수한 경영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기반이 되었다.

MBA 출신의 인사 담당 전무 셜리 황(Shirley Huang)은 “또 한 번의 T+ Employer® 인증은 단순한 인증 이상의 의미가 있다. 이번 인증은 능력 있는 팀들의 헌신과 자사의 가치가 조화를 이뤘음을 의미한다. 계속 변화하는 업계 환경에서 직원들의 발전을 도모하는 사내 문화를 향한 자사의 끊임없는 노력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메드탤런트와 메드플러스 인스티튜트(Med+ Institute)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경영 인증인 T+ Employer®는 우수한 고용 성과를 내고 혁신을 추구하는 헬스케어 기업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이번 인증을 통해 높은 기준을 달성하고 다방면으로 혁신을 이루기 위한 회사 차원의 노력을 입증했다. 이는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끊임없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으며, 업계 표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자 하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강한 의지를 나타낸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소개

JSR 라이프 사이언스의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종양에 작용하는 약물 개발을 촉진시키기 위해 바이오테크 기업 및 제약회사와 협력하는 글로벌 임상시험 수탁 기관(CRO)이다. 확실하게 입증된 휘브레흐트 오가노이드 테크놀로지(Hubrecht Organoid Technology)를 통해 종양 오가노이드 서비스를 독점 제공하는 전임상 CRO로서 당사는 22개의 암 적응증에 적용할 수 있는 600개 이상의 오가노이드 모델을 제공한다. 또한 당사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세계 최대의 PDX 컬렉션을 개발해왔다. 당사는 고객이 새로운 요법을 개발하는 데 기여함으로써 환자들이 적시에 올바른 치료를 받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06년에 설립되어 미국, 유럽, 아시아에 13개의 시설을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rownbi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rownbi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사라 마틴-티럴(Sarah Martin-Tyrrell)
pr@crownb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