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DiG Email Repair v1.0.0’ 출시… 원클릭으로 손상된 Outlook PST 및 OST 파일 복구

뉴스 제공
테너쉐어 포디딕
2024-03-20 10:00
홍콩--(뉴스와이어)--선도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업체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이 최신 소프트웨어 ‘4DDiG Email Repair v1.0.0’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사용자 친화적인 도구는 아웃룩(Outlook)에서 손상된 PST 또는 OST 파일을 스캔하고 복구하기 위해 설계됐다. 또한 윈도(Windows) 사용자가 편지함에 액세스하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아웃룩 오류 메시지를 만나는 등 많은 일반적인 아웃룩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4DDiG Email Repair의 훌륭한 기능들

① 손상된 PST 및 OST 파일 쉽게 복구:
프로그램 충돌, 하드웨어 고장, 바이러스 공격 등 다양한 이유로 PST 및 OST 파일이 손상될 수 있다. 하지만 파일 손상의 원인과 관계없이 4DDiG Email Repair는 효과적으로 여러 가지 오류를 감지하고 복구할 수 있다.

② 아웃룩 PST 및 OST 파일에서 모든 데이터 복원:
이메일, 첨부 파일, 일정 이벤트, 연락처 또는 폴더 등 아웃룩 파일 데이터를 모두 쉽게 복구하고 되찾을 수 있다.

③ 다양한 문제 시나리오에 적합:
일반적인 손상 사례 외에도 이 아웃룩 복구 도구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 아웃룩이 열리지 않거나 예상치 못한 충돌 발생
· 아웃룩 사용 중에 응답하지 않거나 멈춤 현상
· 아웃룩의 서버 연결 실패
· 아웃룩 이메일에서의 첨부 파일 누락
· 0x80040154, 0x8004210A 등의 일반적인 아웃룩 오류 발생

4DDiG Email Repair를 선택하는 이유

① 놀라운 성공률과 스캔 속도:
4DDiG Email Repair의 가장 큰 장점은 탁월한 성공률과 빠른 스캔 속도다. 고급 알고리즘을 사용해 손상된 PST 및 OST 파일을 순식간에 복구할 수 있다.

② 듀얼 스캔 모드:
컴퓨터의 손상된 이메일 파일의 위치에 상관없이 이 기능을 사용하면 완벽한 탐지가 가능하다.

③ 넓은 호환성:
이 아웃룩 데이터 복구 도구는 모든 버전의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Microsoft Outlook)과 ANSI 및 UNICODE를 포함한 다양한 PST 파일 형식과 호환된다.

④ 전체 미리보기: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복구된 PST 및 OST 파일을 저장하기 전에 미리 확인할 수 있다.

4DDiG Email Repair의 호환성 및 가격

4DDiG Email Repair는 윈도 11/10/8/7과 호환된다. 선택할 수 있는 구독 플랜은 다음의 세 가지가 있다.

· 1개월 라이선스: 5만3900원
· 1년 라이선스: 7만4900원
· 평생 라이선스: 10만6900원

아울러 4DDiG은 현재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만큼 원가의 80%만 지불하면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다.

※ 4DDiG Email Repair 상세 안내 페이지: https://4ddig.tenorshare.com/kr/email-repair.html

테너쉐어 포디딕 소개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은 10년의 경험을 가진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업체다. 데이터 복구를 중점으로 시작했으며, 4DDiG 제품 개발팀은 손상된 파일 복구, AI 동영상 업스케일링, 디스크 파티션 관리 등의 분야로 전문성을 확장했다. 4DDiG의 사명은 모든 사용자를 위해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세상을 만드는 것이다.

엑스(X, 옛 트위터): https://twitter.com/4DDiGKOREA
블로그: https://blog.naver.com/tenorshare
유튜브: https://www.youtube.com/@tenorshare4ddigkorea517

웹사이트: https://4ddig.tenorshare.com/kr/

연락처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
해외마케팅팀
임홍정 담당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