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림센터, 제15회 ‘경기도 장애인 미술 공모전’ 개최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3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제15회 경기도 장애인 미술 공모전’의 작품을 공모한다.

제15회 경기도 장애인 미술 공모전의 주제는 ‘돌봄’이며, 신진 작가 발굴 및 장애 예술에 대한 발전을 목적으로 열린다.

공모분야는 미술(회화)로, 1인당 최대 3작품 까지 제출할 수 있으며, 경기도에 거주하는 등록 장애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접수 서류와 작품 사진을 5월 3일까지 방문 접수, 이메일, 구글폼 중 하나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심사(온라인)를 통해 30점(수상작의 1.5배수)을 선별한 후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20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가작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입선의 경우 상품이 지급된다. 특별상은 경기도지사, 경기도의회의장 상장이 수여된다.

누림센터는 공모전을 통해 신진 작가 발굴 및 장애 예술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며, 돌봄을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들의 출품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누림센터 홈페이지(www.ggnurim.or.kr) 내 공지사항 또는 협력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소개

‘경기도 장애인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개발 지원하겠습니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누림센터)는 장애인의 선택과 권리를 존중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동반자적 역할 수행과 경기도 장애인 복지 발전에 미래를 열어가는 전문 기관이다. 경기도민의 다양한 복지 수요에 부응하고 복지서비스의 전문성을 증진해 내실 있는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립했다.

웹사이트: http://www.ggnurim.or.kr

연락처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기획홍보팀
유현아 담당
031-299-50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