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샛, 유텔샛 그룹과 LEO 계약 확장으로 다중 궤도 전략 발전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텔샛(Intelsat) 오늘 원웹(OneWeb) 저궤도(LEO) 위성 군집과 관련해 유텔샛 그룹(Eutelsat Group)과의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한 서비스 역량의 전략적 발전을 발표했다. 이번 거래는 다중 궤도 위성 연결 솔루션을 위한 중요한 발전이며 인텔샛을 글로벌 연결 분야 차세대 물결의 최전선에 위치하게 한다.

이 합의는 첫 6년 동안 LEO 서비스에 2억5000만달러의 투자를 약속하고, 추가 2억5000만달러에 대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 계약을 통해 현재와 미래의 고객층 전반에서 LEO 기능을 인텔샛의 솔루션 제품에 추가하고 통합할 예정이다.

인텔샛의 CEO인 데이브 웨이즈그래스(Dave Wajsgras)는 “유텔샛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원웹 LEO 위성 군집을 활용하고 주로 상업용 항공 분야의 다중 궤도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현재 고객이 다중 궤도 솔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추가 기능을 보고 있다. 원활하게 작동하고 강력한 수요가 있는 파트너십을 확장하는 것이 인텔샛의 이익, 유텔샛의 이익이자 고객의 이익이라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파트너십에 따라 인텔샛은 차세대 원웹 위성 군집의 개발에 있어 유텔샛과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새로운 집합체가 향후 실제 고객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출 수 있게 직접적인 설계 및 기능 입력을 제공한다.

유텔샛 그룹의 CEO인 에바 베르네케(Eva Berneke)는 “인텔샛과의 확장된 파트너십은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원웹 집합체의 기능에 대한 강력한 신뢰를 나타낸다”며 “이는 오늘날 세계에서 고객에게 다중 궤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주요 위성 운영 사업자의 필요성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인텔샛의 웨이즈그래스 대표는 “우리 팀은 인텔샛의 경험과 자체 GEO 및 지상파 네트워크를 유텔샛 그룹의 원웹 LEO 네트워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과 결합하면 인텔샛이 네트워크, 정부 및 이동성을 지원하는 최고의 포괄적인 고객 솔루션을 제공하고 견고한 성장 궤도에 오를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인텔샛 소개

인텔샛의 글로벌 전문가팀은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 및 관리형 서비스를 통해 정부, NGO 및 상업 고객에게 원활하고 안전한 위성 기반 통신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발전한 위성 플릿 및 연결 인프라 중 하나를 운영해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있는 인텔샛은 사람과 도구가 대양을 건너 말하고, 대륙을 가로질러 보고, 하늘을 통해 들으면서 소통하고 협력하고 공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60여 년 전 창립 이래로 인텔샛은 고객과 세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성 산업 ‘최초’의 대명사가 되어왔다. 혁신의 전통을 바탕으로 차세대 과제 해결에 집중하는 인텔샛 팀은 이제 우주 부분에서도 업계의 디지털 변혁을 주도하면서 또 다른 ‘최초’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X,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ntelsa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텔샛(Intelsat)
멜리사 롱고(Melissa Longo)
+1 240-308-1881
melissa.longo@intelsa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