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AI 피부 진단 솔루션 ‘스킨케어 프로’에 CRM 기능 업데이트
AI 피부 분석 기술에 피부과 및 메디컬 스파 고객 상담 품질을 높이는 고객 관리 기능 추가
기존의 피부과 상담 경험이 피부 분석과 고객 관리를 분리된 시스템으로 제공했다면 스킨케어 프로는 피부 분석부터 제품 권장 및 고객 관리를 하나의 통합된 시스템으로 지원해 고객 상담 여정을 더욱 매끄럽게 한다.
스킨케어 프로 CRM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1. 간편한 고객 데이터 및 저장 관리: HIPAA 규정을 준수하는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피부 보고서, 치료 진행 상황, 구매 기록 등을 저장하고 관리한다.
2. 맞춤형 추천 및 치료 계획 제공: 피부 상담 제공자가 접객 시 피부 보고서 기록을 통해 치료 경과나 문제 사항 등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3. 데이터 기반 경과 추적 및 최적화: 여드름, 모공, 주름, 홍조 등 최대 14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데이터와 추세를 분석해 시각화한 차트로 제공한다.
퍼펙트의 설립자이자 CEO인 앨리스 챙(Alice Chang)은 “이번 CRM 기능 통합은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이 고객을 위해 계속 진화하고 있음을 나타낸다”며 “피부 전문가가 고객의 개별 여정을 더 깊이 탐구하는 데 필요한 도구로, 의사의 전문성과 고객 경험을 모두 높이는 최첨단 기술로 스킨케어 산업에 힘을 실어주겠다는 퍼펙트의 헌신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CRM이 통합된 스킨케어 프로 앱은 iOS 장치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링크: www.perfectcorp.com/ko/business/solutions/online-service/skincare-pro)
Perfect Corp. 소개
퍼펙트(Perfect Corp., NYSE: PERF)는 ‘Beautiful AI’ 혁신을 통해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있다. 세상을 아름답고 이롭게 할 기술인 뷰티와 AI의 융합을 선도하는 퍼펙트는 전 세계 600개 이상의 파트너와 협력해 브랜드가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 쇼핑 경험을 혁신하도록 돕는다. 퍼펙트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제품군은 업계의 유수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가능하고 개인화된 매력적인 쇼핑 여정을 촉진하고 차세대 소비재 제공을 위한 시너지 높은 기술 중심 경험을 제공한다.
퍼펙트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perfect-corp
퍼펙트 뷰티 테크 블로그: https://www.perfectcorp.com/ko/business/blog
웹사이트: https://www.perfectcorp.com/ko/business
이 보도자료는 Perfect Corp.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