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수련관, 2024년 청소년 자치조직 연합 발대식 실시

2024-03-21 09:53
수원--(뉴스와이어)--군포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6일 청소년 100여명과 함께 청소년 자치조직 연합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청소년은 청소년 수련관에서 활동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봉사단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청소년방송반 연합회 소속 청소년들로, 2024년의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한 해의 시작을 함께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발대식은 먼저 박윤정 군포시청소년수련관 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각 조직별 위촉장 수여, 청소년 자치 조직 소개 등 1부 순서를 진행했고, 이후 2부 순서에서는 수련관 곳곳에 숨겨진 미션을 찾는 포스트 게임으로 조직별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은 이번 활동을 통해 소속 청소년들이 더욱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청소년 자치 조직의 문화 및 교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정책팀
강지수 대리
031-232-9383~5(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