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블랙햇 아시아, 서밋 일정 발표

서밋 프로그램에는 블랙햇 이그제큐티브 서밋(Black Hat Executive Summit) 및 옴디아 애널리스트 서밋(Omdia Analyst Summit) 포함

뉴스 제공
Black Hat
2024-03-21 10:1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심층적 보안 이벤트 시리즈인 블랙햇(Black Hat)이 ‘2024년 블랙햇 아시아 서밋(Summits for Black Hat Asia 2024)’ 일정을 발표했다. 라이브 오프라인 이벤트는 4월 16일부터 4월 19일까지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Marina Bay Sands Expo &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올해 행사에서는 블랙햇 아시아 검토 위원회(Black Hat Asia Review Board)가 직접 선정한 40여 가지 브리핑, 4일간의 교육, 25여 가지 스폰서 세션, 60가지 아스날 도구(Arsenal tool) 데모로 구성된 프로그램 외에 ‘블랙햇 이그제큐티브 서밋(Black Hat Executive Summit)’과 ‘옴디아 애널리스트 서밋(Omdia Analyst Summit)’도 개최된다.

블랙햇 이벤트에서는 서밋을 통해 참석자가 잠재적 위험, 개발, 예상 동향 등 사이버 보안 업계의 구체적이고 관련 있는 주제에 대해 업계 전문가와 블랙햇 연사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서밋은 협업적인 토론 환경을 조성하고 분과 세션과 Q&A를 통해 참석자와 업계 리더 모두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준다.

올해 행사에 포함된 서밋:

· 제5회 연례 블랙햇 이그제큐티브 서밋 - 이 서밋은 4월 17일(수)에 열리며 최고정보보안책임자(CISO)와 기타 사이버 보안 임원이 차세대 정보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프로그램에서는 교묘한 공격자들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 고안된 최신 기술을 분석하고, CISO가 더욱 적절하게 업무를 담당하는 데 필요한 넥스트 레벨의 기술과 전략을 설명하고, 데이터 보호에 대한 선제적 접근 방식을 유지하기 위한 최신 기술을 논의한다. 2024년 블랙햇 아시아의 블랙햇 이그제큐티브 서밋은 앱돔(Appdome)이 후원한다. 블랙햇 이그제큐티브 서밋 입장은 승인을 받아야 한다. 신청은 www.blackhat.com/asia-24/executive-summit.html 에서 할 수 있다.

· 제2회 연례 옴디아 애널리스트 서밋 - 이 서밋은 4월 19일(금)에 개최되며, 업계를 선도하는 사이버 보안 분석가들이 등장하여 참석자들에게 아태 지역 내 조직들의 사이버 보안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혁신적인 접근 방식,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한다. 옴디아 애널리스트 서밋은 초대를 받아야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blackhat.com/asia-24/omdia-analyst-summit.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4년 블랙햇 아시아의 주요 스폰서 및 파트너

· 다이아몬드 스폰서: Pentera.io, 앱돔, 업윈드 시큐리티(Upwind Security)
· 플래티넘 스폰서: KnowBe4 및 스닉(Snyk).
· 지지 파트너: 아르미스(Armis), 액소니어스(Axonius),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 KnowBe4, 매니지엔진(ManageEngine), 퀄리스(Qualys), 센티넬원(SentinelOne), Snyk, 소포스(Sophos), 시스디그(Sysdig) 및 트렌드 마이크로(Trend Micro).
· 글로벌 파트너: 아르미스, KnowBe4, 스닉, 스윔레인(Swimlane), 바로니스(Varonis).

2024년 블랙햇 아시아에 대한 등록 및 추가 정보는 www.blackhat.com/asia-2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햇 소개

블랙햇은 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심층적 보안 이벤트 시리즈이다. 1997년에 설립된 이 연례 행사는 며칠 동안 진행되며 참석자들에게 최신 사이버 보안 연구, 개발 및 동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커뮤니티의 필요에 따라 방향이 잡히는 블랙햇 이벤트는 브리핑 프레젠테이션, 교육 과정, 서밋 등을 통해 커뮤니티에서 직접 제공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모든 커리어 레벨과 학문 분과가 모여 자신들에게 가장 중요한 사이버 보안 주제에 대해 협업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토론하는 이벤트 시리즈인 블랙햇 이벤트는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에서 개최된다. 웹사이트: www.blackha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blackha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랙햇(Black Hat)
스테파니 디앤젤로(Stephanie DeAngelo)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619.510.1564
BlackHatPR@infor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