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새로운 센서 통합형 ‘R4-50’ 헤비듀티 전자 로터리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24-03-21 14:00
홍콩--(뉴스와이어)--사우스코가 센서 및 방수형 전자 액추에이터 기능을 통합한 새로운 ‘R4-50’ 헤비듀티 전자 로터리 래치를 선보이며 까다로운 환경에 적합한 차원 높은 보안 및 원격 액세스 제어 옵션으로 로터리 래치 라인을 확장한다.

헤비듀티 로터리 래치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이 제품은 강력한 보안, 빠른 작동 속도, 특히 긴 사용 수명이 특징이며, 내구성과 안정성이 중요한 사용 환경을 위해 설계됐다. 확실하게 도어를 고정하는 FMVSS 206 지원 솔루션인 R4-50은 예측 불가한 조건이 수시로 발생하는 가운데 상시 사용해야 하는, 이른바 라스트 마일 딜리버리(last-mile delivery) 환경에 적합하다.

새로 출시된 R4-50에서는 이러한 속성을 전자 작동 및 모니터링 방식과 접목해 도어 보안 상태를 검증한다. 이 래치는 고하중 상태에서도 1초 이내에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그리고 전자 액세스 기술 덕분에 사용자는 언제라도 편리하게 원격 액세스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다. 통합된 센서는 래치가 닫히고 도어 스트라이커가 있을 때를 알려주면서 도어의 안전을 확인한다. 이러한 전자 액추에이터 시스템은 전체가 방수 처리돼 환경 조건의 영향으로부터도 안전하다.

내구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디바이스에 이 모든 기능이 담겨 있다. 사용 수명이 여느 전자 로터리 래치의 5배에 달하는 R4-50 헤비듀티 로터리 래치는 극한 환경에서도 설치 후 몇 년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R4-50 헤비듀티 로터리 래치에 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우스코 홈페이지(www.southco.com)에서 확인하거나 휴일 없이 24시간 운용되는 고객 서비스 부서(info@southco.com)에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 사우스코 홈페이지
· 영어 버전 : www.southco.com
· 한국어 버전 : www.southco.com/ko-kr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Southco)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Southco)
코스타 혼(Costa Hon)
+852-3127-1582
이메일 보내기